플라즈맵,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15억원 신규 계약 수주
플라즈맵,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15억원 신규 계약 수주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2.16 14:42
  • 호수 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Dubai 2023서 시장 확대 성과 … 신제품 ACTILINK Crown에 높은 관심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405000)이 지난 27~9일 두바이에서 열린 ‘AEEDC Dubai 2023’(아랍에미레이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중동, 아프리카 시장을 중점 공략했다.

플라즈맵은 이번 AEEDC Dubai 2023에서 신제품을 선보인 한편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의 신규 거래선 30곳과의 공급 계약을 통해 15억 원의 신규 수주를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AEEDC Dubai는 매년 7만 명에 달하는 방문객과 전 세계 155개국, 3,600여 업체가 참여하는 치의학 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다.

특히 올해 행사는 독일 등 주요 산업 강국을 제치고 대한민국이 주빈국으로 선정됨에 따라 전세계 참가자들의 이목이 국내 업체들에 쏠린 가운데 플라즈맵도 세계 무대에 자신있게 기술력을 홍보했다.

플라즈맵은 혁신적인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한 혁신적인 의료기기 제품으로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를 실현하는 딥테크 기업이다.

플라즈맵은 이번 AEEDC Dubai 2023에서 진공 플라즈마를 이용한 의료용 표면처리 솔루션의 신모델 ‘ACTILINK Crown’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기존의 제품들이 금속 재질의 치과 및 정형외과 임플란트 표면처리를 통해 골유착 성능을 향상시키는 목적으로 임플란트 수술의 혁신을 이룬데 이어 이번 신모델은 치과시장에서 사용하는 크라운 등 다양한 부도체 재질의 보철물 표면처리를 통해 접착 성능을 향상시키고, 살균으로 보철물 사용의 안전성을 높이는 표면처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치과 수술기기에 대한 저온멸균 솔루션 ‘STERLINK’와 임플란트보철물의 표면처리 솔루션 ‘ACTILINK’ 등 전체적인 플라즈마 케어 솔루션을 통해 사업의 시너지를 만들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플라즈맵 임유봉 대표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치과시장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의료기기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케어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를 높여가고 있다면서 정형외과 및 성형외과 등으로 적용 분야를 확대하며 미국, 유럽, 일본을 넘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통해 성장 속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