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철학회, 온라인 교육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보철학회, 온라인 교육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2.12.12 10:34
  • 호수 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접속 및 수강 가능 … 오픈 기념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

대한치과보철학회(회장 심준성)는 지난 1127일 학술대회 기간 중 우수보철회원 입학식에 맞춰 온라인 교육원(원장 김성균) 홈페이지(https://edu.kap.or.kr)를 리뉴얼 오픈했다.

보철학회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치과보철학 분야의 학문적 지식 공유를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온라인 교육원을 자체 운영하고 있었다이번 온라인 교육원 홈페이지의 리뉴얼은 스마트폰을 포함한 다양한 모바일 기기들의 개발과 더불어 관련 OS 종류의 다양화에 따라 회원들의 접근성 및 이용 편의성을 제고하고자 실시됐다고 전했다.

특히 보철학회는 회원과 우수보철과정 의사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자 회원별 등급을 차등해 적용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온라인 교육원 홈페이지 리뉴얼을 담당한 보철학회 이기선 정보통신이사와 허중보 연구이사에 따르면 이번 온라인 교육원 홈페이지의 리뉴얼은 반응형 웹서비스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사용자는 PC에서는 물론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떠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접속 및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교육원 활성화와 회원들의 접근 및 사용편의성을 고려해 내년 상반기에는 웹 브라우저에서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도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접속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성균 원장은 이번 온라인 교육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치과보철학과 관련된 더욱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기획해 준비중이라며 보철학회 회원이면 누구나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보철학에 대한 많은 지식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65세 이상 원로 회원과 군진 회원에게도 더욱 확대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보철학회가 회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온라인 교육원을 다듬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학회에서는 온라인교육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 115일부터 20일까지 보름간 전국 골프존 스크린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스크린 골프대회를 우수보철치과의사, 임원, 교육지도의 등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기간 중 자유롭게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2022 대한치과보철학회 골프대회에 접속해 대회에 참여했다.

1등은 3언더파를 기록한 우수보철의 과정 수료생인 김경규 회원이 수상했으며, 임플란트 수술키트를 부상으로 받았다.

이번 스크린 골프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철학회 온라인 교육원 수강권 10만 원이 제공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