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YESDEX 2022서 다양한 학술행사로 우수성 입증 예정
사이버메드, YESDEX 2022서 다양한 학술행사로 우수성 입증 예정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1.07 13:10
  • 호수 1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자 최적화된 임플란트 라인업 확인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오는 1112~13일 부산에서 열리는 YESDEX 2022에 참가해 다양한 학술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사이버메드는 실시간 화상중계뿐만 아니라 연자와의 즉석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사이버메드 임플란트의 자신감을 전할 계획이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연자와 Q&A를 통해 흥미와 집중도를 높이는 형식으로 술자에게 최적화된 사이버메드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키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면서 덴탈빈 연자의 녹화된 라이브 세미나 강연 영상이 순차적으로 송출되는 등 사이버메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토요일 3시에는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 원장이 이끄는 ‘Live Talk Lecture’가 열린다.

송도22세기서울치과와 현장을 실시간 화상 중계로 연결하는 ‘Live Talk Lecture’에서 조 원장은 상악동 골증강 수술도구의 발전과 후회없는 선택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외에도 토요일 오전 1030분부터 어서와, 사이버메드는 처음이지?(조용석김세웅 원장) 사이버메드의 임플란트: 범용성으로의 확장 가능성(전인성 원장) CORE1 임플란트 시스템을 이용한 한계 극복 증례 Part 1(김용진 원장) 영상 강연을 순차적으로 송출한다.

이어 일요일에는 Clinical Effectiveness of Intraoral Scanner(나기원 원장) 상악 전치부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과 Immediate Provisional Restoration 그리고 최종 보철물 제작 시의 연결 방식 선택(조용석김세웅 원장) CORE 1 임플란트 시스템을 이용한 한계 극복 증례 Part 2(김용진 원장) Clinical Effectiveness of 3D Printer(나기원 원장) 어서와, 사이버메드는 처음이지?(조용석김세웅 원장) 강의가 마련된다.

아울러 토요일 오후 2T강연장에서 서울시치과기공사회 부회장인 배은정 박사가 연자로 나서 치과 3D 프린팅의 다양한 평가 분석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 강의를 통해 사이버메드는 3D 프린팅 정밀도 분석 방안과 결과를 보여주고, 3D 프린터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논의한다.

사이버메드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YESDEX 2022에서는 사이버메드가 유명 연자와 임상증례를 포함하는 강연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임플란트 회사로 거듭나고 있음을 고객들에게 알릴 것이라며 행사 후에도 덴탈빈 블랙코스를 부산에서 개최해 부산경남 지역에서 임플란트 임상 교육을 원했던 임상가를 직접 만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하겠다고 밝혔다.

부산지역의 블랙코스는 선착순 20명에 한해 접수할 수 있다. 등록은 QR코드를 통해 하면 된다.

YESDEX 2022 사이버메드 부스는 메인 강연장 좌측에 위치한다.

덴탈빈 블랙코스 등록 바로가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