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조용석 원장 상악동 골증강술 핸즈온 ‘연일 흥행’
사이버메드, 조용석 원장 상악동 골증강술 핸즈온 ‘연일 흥행’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3.02 13:00
  • 호수 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세미나 모두 조기 마감 … Core Sinus Kit에 관심 ‘UP’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지난 1월부터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병원) 원장을 연자로 초청해 개최하고 있는 핸즈온 세미나가 매 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이버메드는 지난 1월 부산과 대전에서, 2월 광주에서 ‘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 핸즈온 세미나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222일에도 덴탈빈연수원에서 상악동 골증강술 핸즈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조용석 원장은 사이버메드의 Core Sinus Kit 개발 및 자문에 참여하면서 CrestalLateral Approach를 동시에 편리하게 할 수 있고, 꼭 필요한 구성이 포함된 이상적인 제품을 구현해 내는 데 성공한 임상가다.

그는 강연에서 상악동 골증강술의 포인트를 명쾌하게 짚고, 핸즈온을 통해 실전처럼 술식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왔다.

세미나 참가자들은 이번 강연을 듣고 사이버메드 제품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면서 치조정 접근 상악동 골증강술의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이해가 쉬웠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얻어간다고 입모아 호평했다.

세미나 연자인 조용석 원장은 세미나의 연이은 매진 사례를 보며 사이버메드의 높아진 인지도와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확인한다면서 사이버메드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배포된 진단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고, 기반으로 AI 접목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는 점에서 임플란트 업계의 히든 카드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용석 원장은 321일 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며, 서울, 수원, 부산, 대전에서 핸즈온 세미나를 이어간다.

사이버메드는 핸즈온 세미나 노쇼 방지를 위해 사전등록비 3만원을 받으며, 모든 참석자에게는 COREOSS Bone 0.15g 2EA 또는 Membrane 15×20 1EA를 제공한다.

Core Sinus KitSoft BoneNormal Bone에 따라 드릴 구분이 키트 상판에 표기돼 갓 개원한 임상가나 임플란트 초심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잔존골이 3mm 이하인 경우도 Crestal로 접근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Stopper2mm부터 구성하고, 플랩리스로 수술할 때도 12mm까지 Stopper가 준비돼 편리하다.

아울러 Core Sinus Kit는 수압거상 상악동 골증강술을 위해 Hydro Membrane Lifter TipN(Normal)I(Immediate)로 구성됐으며, 물이 새지 않고 정확하게 밀착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I 타입은 우수한 밀착력에 따라 즉시 식립을 하거나 골이 불규칙할 때 물이 새지 않게 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키트 상판을 열면 하판에서는 Membrane SeperatorBone Packer, Funnel을 확인할 수 있으며, Crestal ApproachBone PackerCrestalFunnel Tip을 이용할 수 있다.

Lateral Approach의 경우 카바이드 버를 이용해 초기 Window를 따내고 멤브레인이 비치기 시작하면 같은 직경의 다이아몬드 버로 마무리하며 안전하게 Window를 형성할 수 있다.

Window를 따내는 방식이 불편할 수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직경 6mm의 버를 구성해 주변을 갈아내는 쉬운 방법을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