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전 과정 공유
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전 과정 공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08 16:45
  • 호수 1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4일 제주서 고수현 원장 초청 ‘ALL OF GUIDE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924일 누구나 쉽게 디지털 임플란트 워크플로우의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ALL OF GUIDE 세미나를 개최한다.

제주 치과의사신협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클리닉 내에서 디지털 활용을 고민하는 임상가들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탄탄한 기초 개념을 확립하는 것뿐만 아니라 중급 이론을 총망라해 다루고, 디지털 임플란트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면서 수강생들이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을 알차게 다질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

세미나의 디렉터는 고수현(제주형제치과) 원장이 맡았다.

고 원장은 가이드 제작을 위한 구강스캔 가이드 디자인과 실제 SQ GUIDE KIT/SQ SINUS GUIDE KIT 사용법 모델 수술 및 핸즈온 덴티스 스캔바디를 활용한 구강스캔 실습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이끌며 디지털 가이드의 실제 유저로서 그동안 임상에서 체득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할 계획.

특히 세미나에서는 편리함과 정확성, 안정성 모든 면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와 더불어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을 할 수 있는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까지 전격 해부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초심자는 물론 중급자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면서 임플란트와 디지털 접목에 관심 있는 개원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ALL OF GUIDE 세미나의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