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자유롭게 소통하며 임상 고민 해결
덴티스, 자유롭게 소통하며 임상 고민 해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15 13:42
  • 호수 1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기원 원장 초청 첫 ‘OF SOCIAL CLUB’ 성황리에 마쳐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822일 시작한 ‘OF SOCIAL CLUB’의 첫 번째 일정을 지난 95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OF SOCIAL CLUB’은 임상, 교육, 문화활동, 참여형 웨비나, 온라인 콘텐츠 등 다채로운 임상&교육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는 ‘OF DENTIS’에서 파생된 참여형 세미나다.

덴티스는 그 첫 번째 일정으로 보철분야 임상에서 손꼽히는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을 클럽장으로 초청해 총 3회차에 걸친 세미나를 진행했다.

나기원 원장은 오래가는 보철 수복을 위해 알아야 할 것과 바꿔가야 할 것들을 대주제로, 빠른 속도로 변하는 임플란트 보철 수복 시 필요한 임상 노하우와 최신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한 술기능력을 함양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매 회차별로 Q&A 시간을 통해 클럽장과 소통하며 참석자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왔다.

덴티스 관계자는 강연과 소통으로 이뤄진 ‘OF SOCIAL CLUB’은 솔직하고 담백하게 서로의 지식을 공유하고, 함께 배우는 과정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된 소규모 커뮤니티라며 이번 세미나에 높은 만족도를 표해주신 참석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임상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꾸준히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겠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세미나 신청 및 문의는 OF 덴티스 웹사이트(ofdentis.com) 또는 전화(1899-2804)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