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TS, 올해 첫 실전형 임플란트 연수회가 온다
Team CTS, 올해 첫 실전형 임플란트 연수회가 온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1.13 13:44
  • 호수 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2일부터 2022 첫 GOLD Course … 실전 임상 노하우 전수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올해 첫 ‘2022 GOLD Course’를 개최한다.

임플란트 지식과 임상 능력을 한층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둔 GOLD Course는 오는 212일부터 417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에 자신감이 부족한 초심자를 주요 대상으로 한 GOLD Course에서는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모든 내용을 종합적으로 다룬다.

또한 교합,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 임플란트 개론 & 해부, 방사, 약리 등 치과치료 전반에 걸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실제 임상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짚는다.

각 파트의 핵심 노하우를 요약해 실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임상 노하우 팁도 아낌없이 제공된다.

GOLD Course에서는 장원건(치과마일스톤즈) 원장과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 이동운(중앙보훈병원) 과장, 임필(NY필치과) 원장, 노관태(경희대치과병원) 교수,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 김도훈(서울N치과) 원장, 박철완(보스턴완치과)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선다.

GOLD Course임플란트 치료의 진단, 술전 검사, 치료 계획, 절개 및 봉합의 기초 임플란트 1차 수술 임플란트 2차 수술, 연조직 처치, 임플란트 보철 및 인상 GBR 어버트먼트 선택 및 임플란트 보철 & 교합 완성 상악 전치 임플란트, 디지털 임플란트, 임플란트 가이드 수술 등의 주제별로 진행한다.

특히, 실전형 연수회로 명성을 얻고 있는 GOLD Course인 만큼 임플란트 식립(model) 임플란트 인상 및 Gum model 제작 절개 및 봉합 임플란트 보철물 세팅 실습 임플란트 가이드 수술 등 모든 강의에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다양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연자와 수강생 간 집중도 있는 맨투맨 교육을 통해 술기를 전수함으로써 임상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는 것이 Team CTS의 각오다.

GOLD Course는 연수회가 끝난 후에도 만족도가 높은 코스로 잘 알려져있다.

연수가 끝난 후에도 소통의 창을 마련해 임상에서 겪는 궁금증에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 지속적인 멘토링을 해준다.

Team CTS 측은 이번 연수회는 다소 임상경험이 부족한 초기 개원의들의 자신감을 더욱 고취하고, 임플란트 시술 시 겪는 다양한 임상 상황을 정확하고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세미나 종료 후에는 원하는 디렉터의 지도 하에 실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할 수 있는 GOLD Course만의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Team CTS 2022 GOLD Course의 자세한 문의는 덴티스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