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TS, 주제별 임상 기본 팁부터 실전 핵심까지 총망라
Team CTS, 주제별 임상 기본 팁부터 실전 핵심까지 총망라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8.24 10:28
  • 호수 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과 10월 각각 ‘CRYSTAL Course’‧‘PLATINUM Course’ 개강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2021년 하반기에 더욱 강력해진 프로그램의 ‘PLATINUM & CRYSTAL Course’를 개최한다.

‘CRYSTAL Course’는 오는 9월부터 총 4회차로, ‘PLATINUM Course’10월부터 총 5회차에 걸쳐 준비된다.

‘CRYSTAL Course’는 다양한 임상분야에 경험이 부족한 임상가를 위해 주제별 임상의 기본 팁을 제공하고, 실전 기본기를 다지는 등 개원가에서 생존하는 실전 노하우를 핵심적으로 다루는 베이직 코스다.

‘PLATINUM Course’는 상악동,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골이식술과 연조직 이식술, 총의치, 치아 삭제 등 각 분야의 주제를 심층적으로 다루는 상급자 과정의 코스로 마련됐다.

먼저 스타트를 끊는 ‘CRYSTAL Course’911~12일 양일간 총의치, 이것만 알면 환자가 기다려진다강연을 시작으로 한국 치의임상 Field Manual: 엔도 레진 편 개원가에서 꼭 필요한 구강 내 소수술 및 발치술 더이상 필요 없는 1차 교정의 모든 것 등을 다루며 121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전 회차에서 핸즈온 실습을 대폭 강화해 연수생들이 강연에서 배운 내용을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CRYSTAL Course’는 장원건(치과마일스톤스) 원장과 최민식(서울스마트치과)이창훈(서울스마트치과)최용관(엘에이치과)박철완(보스톤완치과)김도훈(서울N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1023일부터 진행되는 ‘PLATINUM Course’에서는 상악동, 원데이 총정리 정답이 있는 교합과 교합기 가지고 놀기 GRAFT 완전정복(골이식 & 연조직 이식 마스터) 아름답고 기능적인 총의치 정복 지대치 삭제, 최소한 이것만은! 등을 다룬다.

‘PLATINUM Course’ 역시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에 중점을 둬 임상의 이해를 높이고, 실제 임상에서 필요한 부분을 돕는다.

‘PLATINUM Course’는 김도훈최용관장원건 원장과 임필(NY필치과) 원장, 이동운(중앙보훈병원) 과장, 노관태(경희치대) 교수, 이승규(431일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PLATINUM Course’‘CRYSTAL Course’를 수료한 수강생은 수료증과 함께 Team CTS 포인트가 코스별 10p 부여되며, 100p 이상 되면 Team CTS 멤버십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계속되는 Team CTS 활동을 통해 Master, Faculty, Director 등의 자격을 갖고 향후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한다.

아울러 Team CTS 회원병원 인증을 통해 환자들이 신뢰하는 치과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Team CTS상반기 GOLD Course를 많은 사랑과 관심 속에서 마치고, 다소 아쉬웠던 부분은 보완하면서 더욱 탄탄해진 커리큘럼으로 PLATINUM & CRYSTAL Course‘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임상적으로 한단계 더 성장하고 싶거나 기초부터 심화까지 원스톱으로 배우고 싶은 분들이 수강하셔서 이번 코스를 통해 임상의 자신감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는 각 주제별 세미나를 개별 접수 받는다. 공식 후원사인 덴티스의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www.OFDENTIS.com)에서 등록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전화(070-4257-6581)로 하면 된다.

한편, TEAM CTS는 는 Continuous Learning, Transforming Lives, Supreme Excellence의 첫 글자를 따서 브랜드로 만든 치과임상연구회로, 다양한 분야의 임상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진료를 통해 환자의 인생을 행복하게 바꾸며, 이로써 탁월한 치과의사로 성장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