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복잡한 개원 준비 ‘메가젠’과 한 번에 끝내세요”
메가젠 “복잡한 개원 준비 ‘메가젠’과 한 번에 끝내세요”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2.31 11:16
  • 호수 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9일 DENTEX 2022 참가 … 스마트 개원 솔루션 제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19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2’에 참가해 스마트 개원 솔루션을 선보인다.

메가젠은 ‘Before’‘In’, ‘After’라는 테마로 각각 개원 컨설팅, 진료 컨설팅, 사후 관리 서비스를 구분해 개원 전부터 치과 운영, 개원 후까지 평생 관리 가능한 서비스를 소개한다.

특히 서울 강남에 위치한 메가젠 쇼룸에서는 치과경영 솔루션과 치과 운영에 필요한 제품 추천부터 주문까지 가능한 치과개원 플래닝 공간으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가젠은 이번 DENTEX 2022에서 컨설팅뿐만 아니라 개원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개원 필수장비 및 기구 출격

먼저 tvN 드라마 갯마을차차차에 등장해 신민아 치과의자로 알려진 메가젠 ‘N2’ 유니트체어를 DENTEX 2022에서 만날 수 있다.

‘N2’는 치과 인테리어에 딱 맞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진료의 편의를 높이고, 진료 시 빛의 간섭이 없는 듀얼 라이트를 적용해 편안하고, 정확하게 진료할 수 있다.

또한 10년 이상의 결과로 증명된 AnyRidge의 특장점을 기반으로 탄생한 강한 임플란트보다 더 강한 임플란트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도 출격한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강도 개선을 위한 임플란트 디자인 연구 개발을 통해 높은 압축강도와 피로 강도까지 겸비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00% 이상의 강도로 장기적인 안정성을 확보했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전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강도를 겸비하고, 어떤 골질의 케이스에서도 식립 즉시 우수한 초기 고정력, 최소 침습 수술을 위한 디자인, SLA 대비 향상된 Xpeed 표면처리, Peri-implant Tissue Recession 방지, 보철 오체결 및 Screw loosening 방지 등을 내세우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임플란트, 골 유착 성능 강화

아울러 메가젠은 플라즈마 표면처리기 ‘Plasma X’를 선보인다.

‘Plasma X’는 메가젠의 고유 표면처리 Xpeed 임플란트 표면을 플라즈마로 활성화해 Xpeed Active(엑스피드 엑티브)로 만들 수 있다.

Xpeed 표면 처리 기술에 플라즈마로 표면을 활성화하면 우수한 친혈성으로 혈관 형성 및 혈액 공급 활성도 극대화가 가능하다. Xpeed에 플라즈마 처리를 더한 ‘Xpeed Active’는 기존 SLA UV 처리 대비 탄소 잔존율이 20% 이하로 줄어들며, 단백질 흡착률이 2.5배 증가하고, 조골 세포 증식력이 6배 증가한다.

플라즈마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공기 중에 있는 탄화수소가 임플란트 표면에 흡착돼 있는 것을 제거해 임플란트의 표면 친수성을 높이고 더불어 골 유착 성능이 강화되는 것이다.

또한 플라즈마는 기존 UV 처리에 비해 임플란트의 깊은 나사산 안쪽까지 처리됨에 따라 조골세포 증식력 개선을 통한 빠른 골융합을 촉진한다.

 

더 정확한임플란트 수술 가능

메가젠은 CTSTL의 데이터 병합·분석·진단 소프트웨어 ‘R2GATE’를 개발해 이를 플랫폼으로 구강스캐너, 밀링기, 프린터, 재료를 모두 연결하는 디지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기술로 디지털 임플란트를 구현함으로써 더 정확하고 안전성 높은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하다.

또한 구강스캐너 ‘i700’은 무게가 245g으로 기존 제품보다 25% 더 작고, 12% 더 가벼워졌으며, 스캔 속도는 2배 더 빨라졌다.

심도와 광원의 색 온도 변경 기능을 통해 이미지의 품질 또한 높였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성능 향상은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더욱 편안한 스캔 경험을 제공한다. 스캔 팁은 리버시블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해 상하악 스캔 시 술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핸즈온 참여자 경품 증정

아울러 이번 DENTEX 2021에서 메가젠은 핸즈온 존을 마련해 블루다이아몬드임플란트, 덴샤버, R2SINUS KIT, Wide Cover Cap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핸즈온 참여자에게는 ‘Bone Matrix I’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쇼핑몰 엠덴트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자에게 가입 선물을 증정하며, 특별 판매가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DENTEX 2021은 개원에 필요한 궁금증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이미 개원을 했더라도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