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4인 4색’ 구강스캐너 어디까지 써봤니?
메가젠, ‘4인 4색’ 구강스캐너 어디까지 써봤니?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1.24 15:57
  • 호수 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김용진·나기원·이윤형 원장 ‘디지털 치과 업그레이드 레시피’ 공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126일 경기도 용인시 대웅경영개발원과 127일 충남 아산시 온양관광호텔에서 디지털 구강스캐너를 주제로 ‘44, 구강스캐너 어디까지 써봤니?’ 세미나를 개최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치과의 메가트렌드로 자리잡은 디지털 치과의 도입으로 많은 치과들이 구강스캐너를 우선적으로 도입하고 있으나, 단순히 스캔만으로 활용법을 알고 있는 경우가 많아 더욱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할 수 있도록 4명의 연자들의 노하우와 임상케이스를 바탕으로 치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첫 번째 연자로 나서는 최진(서울미르치과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은 구강스캐너로 시작하는 디지털 치과치료를 연제로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어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은 ‘i700R2 CAD를 이용한 임시보철물 제작을 연제로 Digital Preparation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고, 특히 R2 CAD를 이용한 간단한 크라운 디자인과 3D Printer를 이용한 임시 수복물 출력에 대해 다룬다.

또한 이윤형(강일예스치과) 원장은 ‘i700으로 디지털 치과 시작하기를 연제로 다양한 구강스캐너 활용법을 소개하고, 구강스캔 시 오차를 줄이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와 함께 치과 스탭을 위한 강연도 마련된다.

강가선·윤신혜 치과위생사가 나서 꼭 알아야할 구강스캐너의 모든 것을 연제로 i700 유지관리법과 구강스캔 전략, 임상 꿀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구강스캐너를 접해본 적 없는 임상가들도 손쉽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강의 후에는 종합적인 Q&A 시간을 마련해 평소 디지털 치과치료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과 각 과정의 테크닉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1544-2285)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