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가족이 상쾌한 가글 3종 출시
메가젠,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가족이 상쾌한 가글 3종 출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1.28 11:25
  • 호수 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방치의학 브랜드 오프리케어, 애플‧체리‧민트향 선보여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예방치의학을 위한 브랜드 오프리케어를 강화하면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어린이 전용 가글 1종과 야외가정에서 맞춤형으로 사용하는 성인용 가글 2종을 출시한다.

메가젠이 선보이는 오프리케어 닥터 해피덴트 가글(사과)’은 어린이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한 가글로 알코올 및 화학 성분의 계면활성제, 파라벤, 벤조산 등의 보존제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

저불소(90.5PPM) 가글로 어린이가 좋아하는 사과 맛과 향을 더해 양치질을 싫어하거나 양치질이 서툰 어린이들의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 등 구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하는 오프리케어 보이는 가글(체리)’은 양치하기 어려운 야외 환경에서 양치 효과를 내는 찌꺼기 포집 기능을 가진 저불소(90.5PPM) 가글이다.

찌꺼기 포집 기능으로 구강 내 음식물 찌꺼기와 단백질 등의 성분을 뭉쳐 가글로 쉽게 뱉을 수 있으며,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충치 예방이 가능한 불소가 포함돼 있으며, 구강에 자극을 주는 알코올과 벤조산 등의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오프리케어 보이는 가글(체리)’300보틀과 스틱형 2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특히 스틱형은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이나 출장, 이동 중, 직장에서 양치질이 여의치 않을 때 사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교정 환자의 구강 내 음식물 찌꺼기 제거와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오프리케어 프레시 가글(민트)’은 구강 내 뮤탄스균, 진지발리스균, AA균의 99.9% 살균 기능을 가진 가글이다.

양치질만으로 100% 깨끗하게 관리할 수 없는 구강 사이, 잇몸 포켓 등의 구강 세정과 살균 기능을 가졌다. 특히 무알콜, 저자극 살균 기능으로 가정에서 취침 전 사용 시 다음날 아침 구취 제거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시술, 발치 등 치과 시술 후에 살균용으로 사용하면 좋다. 아울러 프레시 가글은 500대용량으로 출시돼 가정에서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다.

오프리케어 제품은 치과용 온라인 쇼핑몰 엠덴트(www.m-dent.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소비자는 오프리케어 홈페이지(www.oprecare.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1544-228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