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덴올 라이브쇼 ‘TRIOS 5 패키지’ 출격
새해 첫 덴올 라이브쇼 ‘TRIOS 5 패키지’ 출격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1.15 09:05
  • 호수 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스캐너 역대급 혜택 구성 … 1~3월 구매고객에게 1천만원 상당 경품 추첨

치과계 새로운 유통 플랫폼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올 라이브쇼가 새해 역대급 혜택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특히 1~3월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3명을 추첨해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6일 새해 첫 방송에는 ‘TRIOS 5 패키지가 출격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종합 포털 덴올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는 1163Shape의 최신상 프리미엄 구강 스캐너 ‘TRIOS 5’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TRIOS’ 시리즈는 사용이 쉽고 편리한 장점으로 누적 판매 2,000대를 넘어서는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이 가운데 최신작 ‘TRIOS 5’는 인체공학적 곡선형 디자인으로 손이 작은 여성 의료진도 한 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치과 내 Wi-Fi를 활용해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PC 미러링으로 모든 PC에서 스캔할 수 있다.

아울러 인공지능을 비롯한 첨단 기술을 적용한 혁신 기능으로 스캔 시간을 줄이며 정확도를 높이고, 획득한 3D 이미지를 자동으로 연결해주는 ScanAssist 기능은 스캐너가 익숙지 않은 이들의 빠른 스캔을 도움으로써 체어타임을 단축한다.

이밖에도 보정값을 항상 유지해주는 Calibration Free 기능, 하나의 배터리로 연속 66분 스캔, 최대 33명의 환자를 진료할 수 있는 배터리 효율의 극대화, 자동 절전즉시 예열2시간 내 고속 충전 등의 기능이 호평을 얻고 있다.

16일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3Shape와 오스템임플란트의 특별한 파트너십을 통한 파격적인 혜택이 선보인다.

치과의사의 합리적인 소비를 취지로 제작한 프로그램인 만큼 경제적인 부담을 낮추고, 혜택을 높여 눈길을 끈다.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이날 단 하루 50대 한정으로 TRIOS 5 ONE STATION 전용 카트 증정(소비자가 99만 원) Body Sleeve 100+100개 추가 증정(소비자가 77,000) 노트북 쿨러, USB 허브 증정(소비자가 5만 원) Implant Studio CAD SW 고사양 노트북(데스크톱 변경 가능) 등으로 구성된 ‘TRIOS 5 패키지4,400만원에 선보인다. 임플란트 패키지 복합 계약 시에는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제품 사후관리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TRIOS CARE’ 1년 추가 결제 시 소비자가 240만 원의 ‘TRIOS CARE’1년 추가로 증정한다.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TRIOS 5 패키지를 구입하면 최대 3년의 사후관리 기간을 보장받을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를 통한 ‘TRIOS 5 패키지구매자에게는 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전문가(Digital Representative)가 직접 방문, TRIOS 5 세팅과 교육, 실습, 사후관리 등을 서비스하며 손쉬운 사용을 돕는다.

무엇보다 새해 첫 방송에 펼쳐지는 시청자 이벤트가 주목된다.

방송 당일 오전 9시와 13,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는 116일 오전 9~10,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방송 당일 23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이용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급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1월부터 3월까지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 로보락 청소기(2),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치과의사들의 니즈를 파악해 덴올 라이브쇼 첫 아이템으로 3Shape최신상 프리미엄 구강 스캐너 ‘TRIOS 5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구현할 수 있는 핵심 제품을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