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구매 ‘찬스’
12월 12일!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구매 ‘찬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2.11 10:00
  • 호수 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라이브쇼 9시‧13시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패키지’ 특별 편성

치과계 신규 유통 플랫폼으로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덴올라이브쇼가 12월 12일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패키지’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포털 덴올은 12월 12일 단 하루 동안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패키지’ 방송을 편성하고, 방송을 통해 소독실 리뉴얼 시공 견적 상담 예약 후 실제 공사까지 이어질 경우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이번에 선보이는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패키지’는 미국질병관리본부(CDC)와 세계보건기구(WHO)의 기준에 맞춘 9단계 멸균 프로세스를 적용했다.

특히 폐기물 처리-세척-건조-포장-멸균까지의 순서로 교차감염 위험을 예방할 수 있도록 최적의 동선을 구성한다.

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 전문가가 현장을 직접 방문해 병원마다 다른 구조나 설비에 맞춘 최적의 레이아웃을 제안한다.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패키지에 들어가는 가구 역시 오스템임플란트가 직접 만든 제품으로, 구성과 안전성, 효율성을 모두 갖췄다. 수납 가구의 경우 다양한 마감재와 손잡이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리뉴얼을 결정한 치과 원장들의 진료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오스템의 원데이 시공도 함께 한다. 제품 구입 시 오스템 직영 시공팀이 치과를 방문해 하루 만에 싱공을 완료하고, 시공 후 감염 프로세스에 맞춰 정리 수납 서비스까지 진행한다.

12일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패키지’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공사금액이 300만 원 이상일 경우 38만 원 상당의 모바일 카트를 증정하며, 500만 원 이상이라면 66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수납장, 700만 원 이상의 경우 모바일 카트와 임플란트 수납장을 모두 증정한다.

덴올라이브쇼를 통해 방문 상담만 받아도 칫솔과 치약, 가글로 구성된 뷰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전염병 사태와 감염 사고 등으로 치과 내 멸균 시스템 구축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진료 효율 측면에서도 소독실 감염관리가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번 방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덴올라이브쇼는 12월 12일 화요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을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되며, 상담 예약을 남겨놓으면 48시간 내에 전문 상담원의 연락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쇼를 놓쳤다면 이날 23시 59분까지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환자의 안전과 진료 효율에 밀접한 영향을 주는 치과의 감염관리 중요성이 점차 커지면서 치과 내 멸균 시스템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면서 “민감하고 어려운 감염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편성한 이번 ‘감염관리 소독실 가구 패키지’ 특별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