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Osstell Beacon’ 무상 증정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오는 9월 23~24일 열리는 ‘2023년 경기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3)에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으로 참가한다.
탑플란은 지난 5월말 열린 SIDEX 2023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오스템임플란트와의 공동 특판 행사를 GAMEX 2023에서도 진행한다.
먼저 전시 기간 중 오스템임플란트와 탑플란을 동반 계약할 경우 판매가 250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Osstell Beacon’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탑플란 임플란트 계약 시 최대 300만 원 상당의 GBR 제품을 증정하는 전시 특판도 진행한다.
또한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유니트 체어 ‘K5’를, 추가 당첨자들에게는 치과에서 자주 사용하는 치과기자재 및 장비를 증정한다.
부스 방문객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GAMEX 2023은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많은 구매 혜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두 기업이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탑플란은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Osstem Meeting’, ‘SIDEX’ 등 치과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공동 기획해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탑플란은 ‘오스템임플란트-하이오센임플란트-탑플란’으로 구성된 ‘3브랜드 전략’의 일축을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치과의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