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중앙아시아 새 판로 개척 ‘청신호’
탑플란, 중앙아시아 새 판로 개척 ‘청신호’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1.09 11:00
  • 호수 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EX 2023 첫 참가 … UV Active 임플란트 관심 모아

세계인과 함께 하는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지난 1018일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열린 ‘2023년 중앙아시아 치과 박람회’(2023 CENTRAL ASIA DENTAL EXPO, 이하 CADEX 2023)에 참가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했다.

‘CADEX 2023’은 개최국 카자흐스탄을 포함해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등 중앙아시아 국가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거나 신규 진출을 희망하는 세계 각 국 치과기업을 위한 행사다.

올해 행사에는 한국, 중국, 독일, 프랑스 등 15개 국 200여 개 기업이 총 900여 개의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중앙아시아 5개국 약 1만여 명의 치과의사와 현지 유통업체 등 치과산업 종사자가 행사장을 찾았다.

CADEX에 처음 참여한 탑플란은 3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자사 대표제품의 뛰어난 품질을 홍보했다.

특히 현장 시연을 통해 15초 안에 임플란트 표면의 UV 활성화가 가능한 ‘UV Active 임플란트의 특장점을 고객들에게 홍보해 주목받았다.

중앙아시아 치과의사들은 ‘T01 임플란트SLA 표면 장점과 다양한 제품 구성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탑플란 장영환 대표는 탑플란은 처음 참가하는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3일 동안 100명 이상의 치과의사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부스에 방문했다면서 이중 상당수가 구매 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장 대표는 향후 중동, 유럽에서도 탑플란만의 강점을 내세우며 오스템임플란트, 하이오센임플란트와 함께 영업 및 마케팅의 시너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