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중동‧아프리카서 품질과 가격 경쟁력 ‘인정’
탑플란, 중동‧아프리카서 품질과 가격 경쟁력 ‘인정’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4.02.28 10:36
  • 호수 2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Dubai 참가 … ‘T01’ 및 ‘UV Active’ 임플란트 호평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지난 26~8일 두바이에서 열린 치과기자재 전시회 AEEDC Dubai 2024에 참가해 제품 홍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탑플란은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자사의 ‘T01 임플란트‘UV Active 임플란트등을 현장에서 선보였다.

이집트, 이라크, 이란 등 중동아프리카 현지 딜러와 치과산업 관계자들이 부스에 방문해 임플란트 핸즈온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데모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탑플란 장영환 대표는 우리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본 참관객들은 공통적으로 이렇게 혁신적인 제품을 특별한 구매 혜택까지 더해 이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면서 오스템의 자매 브랜드로서 2017년부터 임플란트연구소, 뼈과학연구소 등과 연구개발 제휴 협약을 맺고 꾸준히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해온 덕분에 우리 제품을 처음 본 해외 관계자들에게서도 이처럼 즉각적인 호평을 얻을 수 있는 것이라며 자부심을 나타냈다.

탑플란은 올해로 네 번째 AEEDC Dubai에 참가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카자흐스탄에서 열린 ‘2023 중앙아시아 치과 박람회에도 참여하는 등 최근 해외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현재 탑플란은 태국, 대만, 중동, 튀르키예, 유럽 등 해외 8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각국 수출의 인허가 과정을 거쳐 빠르면 내년부터 일본에 제품을 수출할 계획이다.

탑플란의 전체 매출 가운데 해외 매출 비중은 약 40%에 이르며, 내년에는 이 비율을 70%까지 끌어올릴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