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이벤트도 제품도 더욱 다채로운 전시 예고
탑플란, 이벤트도 제품도 더욱 다채로운 전시 예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5.17 14:30
  • 호수 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3’서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 프로모션 … 임플란트 고정도측정기 등 증정

임플란트 전문 기업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오는 5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3’에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 참가한다.

탑플란은 이번 ‘SIDEX 2023’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뛰어난 친수성과 골 유착률로 임상가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UV Active 임플란트1천만 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450만 원 상당의 ‘UV Activator’를 증정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홍보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15초 내에 픽스처 UV 활성화가 이뤄지는 과정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라면서 이해를 돕기 위한 현장 시연도 진행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특히 탑플란은 이번 ‘SIDEX 2023’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IDEX 2023’ 행사 기간 중 오스템과 탑플란 제품을 함께 계약하는 고객에게 250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Osstell Beacon’을 무상 증정한다.

아울러 현장 부스에서 사전 계약하거나 부스방문 사전 등록,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참관객에게 경품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한다.

이에 따라 탑플란,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올소 부스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30장의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오스템임플란트 유니트체어 ‘K5’ 최신 버전을, 2등 당첨자에게는 오스템 임플란트 구강카메라 ‘SNAP’을 선사하며, 3등 당첨자에게는 교정 스크루 드라이버 ‘e-Driver Plus’를 증정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치과고객 선호도 조사 과정을 거쳐 많은 이들이 사용해보고 싶어하는 최신 치과기자재와 장비 위주로 이벤트 경품을 구성했다면서 국내 치과계를 이끄는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올소가 합심해 행사장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선택권을 제공하고, 각 사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