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 론칭 기념 ‘개원의 가심비 저격’ 패키지
덴티스,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 론칭 기념 ‘개원의 가심비 저격’ 패키지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9.21 17:30
  • 호수 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정밀도와 정확성, 이동이 편리한 카트타입 ‘사용자 편의성’ 높여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고성능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덴츠플라이시로나)를 도입해 다양한 패키지로 개원의들의 가심비를 저격한다.

기존 구강스캐너 ‘Primescan’은 지난 2019년 국내 론칭 후 높은 정밀도와 정확성은 물론, 직관적이면서도 편한 카트 타입으로 디지털 치과 진료 업그레이드에 도움을 주면서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Primescan Connect’‘Primescan’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추가적로 제품을 랩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향상했다.

‘Primescan AC’와 동일한 카메라와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하고, 결합된 랩탑은 스캐너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설치가 간편해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기존 시스템과 즉각 통합이 가능해 데이터 전송도 안정적이다. 스캔 데이터는 덴츠플라이시로나에서 제공하는 ‘Connect Case Center’‘DS Core’ 플랫폼을 통해 기공소 및 기공실에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다.

실제 임상에서는 Dynamic Depth Scan으로 굴곡진 부분과 가파른 부분의 완벽한 스캔이 가능하고, 초당 1억 개의 3D Point 습득하며, 최대 20mm 깊이까지 정확한 스캔을 할 수 있다. 거기에 ‘Primescan AC’ 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유저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덴티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 구성으로 ‘Primescan Connect’를 구매할 수 있는 복합 패키지를 선보인다.

임플란트와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뿐만 아니라 3D프린터 ‘Zenith(제니스)’ 또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 아이)’를 선택할 수 있는 복합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덴츠플라이시로나에서 제공하는 ‘DS Core Core & Care’ 패키지에 가입하면 다양한 포맷의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고, 파손으로 인한 제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치과 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양을 보유한 ‘Primescan Connect’를 덴티스의 다양한 패키지로 합리적인 구매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1899-2804)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