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상담? 덴티스 개원 쇼룸에서 원스톱으로!
개원 상담? 덴티스 개원 쇼룸에서 원스톱으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9.21 17:34
  • 호수 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문정동에 신규 오픈 … 상담 서비스 강화 및 개원 필수 제품 라인업 전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서울 덴티스 문정캠퍼스에 덴티스 개원 쇼룸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지난 912일 문을 연 덴티스 개원 쇼룸에서는 개원에 필요한 치과 기자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꼼꼼한 상담까지 가능하다.

덴티스는 지난 7월 국내 최대 치과기자재 유통사인 세일글로발과 MOU를 체결하며 기자재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개원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구축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덴티스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부터 진료 및 수술등 루비스’, 필수 기구 및 재료마다 라인업을 더욱 탄탄히 했다. 쇼룸은 바로 이 같은 제품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원 관련 전문 인력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레진과 시멘트, 위생용품 등을 직접 만져보며 구매할 수 있다.

상담 서비스는 예약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치과 내 효율적인 기구 및 재료 배치, 구체적인 제품의 구비 수량까지 꼼꼼하게 견적을 받을 수 있다.

덴티스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원 상담 서비스를 통해 개원 패키지계약 시 선착순 10개소를 대상으로 ‘Micro NX 임플란트 엔진 모터를 증정한다.

또한 상담 진행 시 개원에 필요한 맞춤형 개원의 명패를 증정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미 많은 치과가 덴티스 개원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개원을 했다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고, “개원을 고민하고 있는 치과의사를 위한 개원 토탈 솔루션을 강화하기 위해 치과기자재 라인업을 보강하고, 상담 서비스를 구축했다면서 개원 쇼룸을 방문해 제품도 직접 만져보고 덴티스가 쌓아온 개원 노하우도 아낌없이 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