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골폭 절대자 ‘MagiCore’ 라이브 서저리 시선집중
좁은 골폭 절대자 ‘MagiCore’ 라이브 서저리 시선집중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9.18 09:50
  • 호수 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II임상교육원, ‘2023 Channel AMII Live Meeting’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성황

‘MagiCore’의 임상증례를 공유한 자리에 임상가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AMII 임상교육원(교육원장 민승기)이 지난 92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개최한 ‘2023 Channel AMII Live Meeting’에는 약 30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2023 Channel AMII Live Meeting’은 오프라인과 함께 각 지역 임상교육원에서 세미나를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중계를 병행했다.

특히 이날 라이브 미팅에서는 이은택 원장이 좁은 골폭에 절대자, MagiCore’를 주제로 50분 간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이 원장은 라이브서저리에서 Simple & Easy에 더해 Fast & Safe한 최소침습적 치료의 발전된 임상 노하우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Channel AMII Live Meeting’에서는 6명의 ‘MagiCore’ 유저가 임상증례를 발표했다.

기존의 연자는 물론 AMII 연자로 처음 발표하는 연자들도 있어 예전보다 더 풍성하고 다양한 임상증례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AMII 연자로 처음 단상에 오른 ‘MagiCore’ 유저들의 강의는 초기 유저들이 느끼는 어려움을 해소하며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좌장을 맡은 민승기 교육원장과 박상준 교수, 오상천 교수는 각 연자들의 증례 발표 후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했다.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은 Small Talk 형식으로 더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됐으며, 온라인 참석자들에게도 현장감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