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10년 임상을 말한다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10년 임상을 말한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8.10 13:13
  • 호수 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일 ‘2023 September Channel AMII Live Meeting’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10년 롱텀 데이터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AMII 임상교육원(교육원장 민승기)이 오는 92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2023 September Channel AMII Live Meeting’을 개최한다.

이번 미팅은 좁은 골폭에서의 임플란트 치료와 관련한 라이브 서저리와 발치 후 즉시 식립, 보철 등 다양한 주제별로 MagiCore10년 임상을 함께 토론하는 구성으로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AMII 임상교육원 관계자는 “‘2023 September Channel AMII Live Meeting’은 주제별로 MagiCore 유저와 AMII 연자가 같은 주제의 임상증례를 각각 발표하며 예지성이 높은 MagiCore 임상에 관해 스몰 토크 형식으로 이야기를 나눈다면서 지난 10년의 풍성하고 다양한 임상증례를 통해 최소침습적 임플란트 치료의 미래를 만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먼저 미팅의 첫 순서인 섹션1에서는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이 좁은 골폭의 절대자, MagiCore’를 주제로 라이브 서저리를 펼친다.

이 원장은 좁은 골폭 케이스의 치료과정과 술식을 자세히 설명하고, Simple & Easy에 더해 Fast & Safe의 최소침습적 치료의 발전한 임상 노하우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이어 섹션2에서는 김충(이안치과) 원장이 환자와 술자가 편한 발즉케이스 도전기 with MagiCore’, 임세호(연세호치과) 원장이 발치 후 즉시 식립에 당연한 선택, MagiCore’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 발치 후 즉시식립 증례를 통한 MagiCore의 예지성에 관한 의견을 나눈다.

또한 이상용(상아플란트치과) 원장은 ‘MagiCore를 이용한 임플란트 재치료를 주제로, 길대현(서울금플란트치과) 원장은 임플란트 재치료에 확실한 선택, MagiCore’를 주제로 임플란트 재치료에서 MagiCore가 얼마나 유리한지 증례를 통해 설명한다.

아울러 박은규(한솔기공소) 소장은 ‘MagiCore의 디지털 보철 치료를 주제로 다루고, 김진철(미조치과) 원장은 디지털 보철치료에 최적의 선택, MagiCore’를 주제로 디지털 치의학과 디지털 기공에 관한 팁과 실제 임상 증례를 제시한다.

마지막 섹션3에서는 김재창(구미부부치과) 원장이 ‘MagiCore S, 또 하나의 Innovation’을 주제로 ‘MagiCore S’ 라인업의 임상 안정성에 관한 증례를 발표한다.

MagiCore S 라인업은 10년 누적 임상 데이터를 보여주고 있는 MagiCore를 업그레이드해 로딩 시기를 더욱 앞당길 수 있도록 표면처리를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관심을 모은다.

미팅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특강에서는 박상준(부산대 백병원) 교수가 전신질환 환자에서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를 주제로 강연한다.

스몰 토크 형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2023 September Channel AMII Live Meeting’은 동일한 주제를 바탕으로 AMII 연자와 열정적인 MagiCore 유저들이 함께 나서 다양한 임상 증례를 토론하고, 자유롭게 Q&A 시간을 갖는다.

한편 이번 ‘2023 September Channel AMII Live Meeting’은 실시간 온라인으로도 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