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임플란트, 최소침습 ‘MagiCore Seminar’ 인기
IBS임플란트, 최소침습 ‘MagiCore Seminar’ 인기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2.10.04 09:30
  • 호수 1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4, 18, 19일 부산·서울·인천서 … 혁신적 기술 평가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가 주최하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 Seminar’10월에도 계속된다.

이번 세미나는 개최 시마다 참가자들로 큰 호평을 받는 인기세미나로 알려져 있다.

먼저 1014일 부산 서면 월강 4층 연회실에서 조종만·김종규 원장이 ‘MagiCore를 선택하는 이유와 식립에 따른 MagiCore 의 특징적 적용을 연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어 18AMII 구로임상교육원에서 최문호 원장이 최소침습적 상악동 거상 완벽 컨트롤을 연제로, 다음날인 19일에는 AMII 인천임상교육원에서 길대현 원장이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를 연제로 강연을 임상 노하우를 제시한다.

한편 최소침습 시술에 최적화된 임플란트 ‘MagiCore’는 이미 오래전부터 혁신적인 기술력을 적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agiCore’는 임플란트의 크기에 맞게 환자의 치조골의 크기와 형태를 바꾸는 보철 중심의 기존 임플란트 방식이 아닌 골 중심의 임플란트 방식으로, 환자의 치조골의 크기와 형태에 맞는 임플란트를 선택할 수 있어 골이식 등의 부가적인 수술의 가능성을 낮췄다.

또한 추가적인 잇몸 치료 없이 심미적인 잇몸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고, 자연 치아와 같은 잇몸 구조로 건강한 잇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한 유저는 절개 시에도 절개 길이를 1미만으로 최소화해 통증과 붓기가 거의 없으며, 감염과 부작용 발생 가능성도 낮다면서 응력분산에 효과적인 구조와 강성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고 나사의 풀림이나 파절의 걱정도 줄일 수 있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전화(042-933-287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