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무더운 여름 달래줄 ‘온라인 세미나’ 개봉박두
메가젠, 무더운 여름 달래줄 ‘온라인 세미나’ 개봉박두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8.03 09:00
  • 호수 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여름특집 방송 … 놓친 강의 다시보기 찬스

유튜브 라이브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등 지난 상반기 듣고 싶었지만 아쉽게 놓친 강의가 있다면 이번 기회를 주목하자.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81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으로 여름특집 방송을 편성해 스타연자 라인업의 강의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다시보기 없이 생방송으로 진행된 온라인 강의의 특성상 재방송 요청이 계속됨에 따라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많은 이들이 시청할 수 있는 휴가 시즌에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면서 다년간 휴가시즌을 함께해 온 기획이어서 편성 확정 전부터 강의명과 상세 일정 등의 문의가 많았다고 밝혔다.

메가젠은 무더위를 극복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으로 특별 편성의 타이틀을 내걸고, 상반기에 방영된 온라인 세미나 강의를 다시 볼 수 있도록 했다.

Live Surgery Case Discussion과 온라인 강의 등 총 17명의 연자들이 공개하는 23편의 케이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67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유튜브로 방송 중인 라이브 서저리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도 편성에 포함돼 관심이 뜨겁다.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은 박광범 대표가 38년 임상지견을 바탕으로 혼란스러운 부분을 가려내고, 정확하고 실제적인 정보를 나누기 위해 개설한 유튜브 채널이다.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난케이스를 극복하고, 임상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매 회 다시보기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메가젠의 대표 세미나 강의인 ‘Case Discussion’2019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23년까지 5년 간 32명의 연자들이 나서 200편 이상의 방송을 진행한 인기 코스다.

매 회 임상에 필요한 유용한 강의 내용과 한가지 테마에 국한하지 않는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다뤄 호평을 얻고 있으며, PC와 모바일 등을 활용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시청할 수 있어 치과계에서는 화요일을 대표하는 세미나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여름특집 편성에서는 치의신보TV 라이브 세미나 강의도 편성됐다.

메가젠 관계자는 휴가시즌에 맞춘 여름 특집 방송은 임상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심도 있게 다룬 강의들로 준비했다면서 그간 놓쳤던 유명 연자들의 강의를 다시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아울러 “9월부터는 더욱 새롭고 다양한 주제와 강력한 라인업의 연자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여름 특집방송은 831일 자정까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 또는 상세 웹페이지(imegagen.com/live/seminar)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566-2338)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