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2023년 아쉽게 놓친 강의 “새해에 한 번 더!”
메가젠, 2023년 아쉽게 놓친 강의 “새해에 한 번 더!”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12.22 09:35
  • 호수 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맞이 SPECIAL 특집 편성 … 24명 연자의 42편 강의 재방송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202412일부터 229일까지 두 달 간 온라인 세미나 결산 특집 재방송을 송출한다.

2024 SPECIAL 특집 방송은 2023년 진행한 온라인 강의 세미나인 메가젠 Case DiscussionLive Surgery, 치의신보 TV 강의를 한 자리에 모은 기획이다.

24명의 연자들로 구성한 총 42편의 강의를 선보일 예정.

메가젠은 생방송으로 진행된 강의를 아쉽게 놓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신년 특집방송으로 이를 편성했다.

세미나 연자 라인업이 강화되고, 강의의 다양성이 확대된 이번 특집 방송은 임플란트와 부분 교정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치부 임플란트 GBR의 성공과 실패 교합 관점에서 본 교정치료 임플란트 보철 등의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풍부한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매주 진행되는 CASE DISCUSSION은 회당 1,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으며 화요일 대표 세미나로 자리 잡았다.

특히 전치부 Thin Ridge ARI가 해결해줍니다’, ‘슬기로운 임상생활- feat. Densah bur’ 등 높은 시청률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케이스도 이번 편성에 포함됐다.

또한 메가젠이 콜라보로 진행 중인 치의신보TV 세미나는 매 회차 사전등록 접수 인원을 조기 마감하는 등 꾸준한 인기로 올해 사전등록 인원을 확대했다.

이 가운데 라이브 서저리는 사전등록 인원을 2배로 늘려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박광범 대표의 라이브서저로 호평 받았던 전치부 Thin Ridge에서의 임플란트 수술을 보다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포함됐다.

메가젠 관계자는 메가젠의 온라인 세미나는 현재까지 업계 최고의 연자로 구성해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50여 명의 연자와 250여 편의 강의를 진행했다면서 어렵고 힘든 임상증례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상에서 늘 만나는 임상 상황들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는 만큼 일상에서 편하게 시청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강연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