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디지털 솔루션 판매실적 445% 이상 급증
오스템,디지털 솔루션 판매실적 445% 이상 급증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6.22 14:00
  • 호수 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3서 전년 대비 성과 큰 폭 상승 … K5 체어 10년 보증 ‘화제몰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SIDEX 2023’에서 역대급 흥행을 기록했다.

오스템에 따르면 5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SIDEX 2023을 찾은 전체 참관객 가운데 85% 이상이 오스템 부스에 다녀간데다 참관객의 높은 만족도로 국내 대표 치과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또한 오스템은 SIDEX 2023에서 지난해에 비해 현장 결제 및 계약 실적이 143% 증가한 성과를 거뒀다. 최신 디지털 제품 판매 및 K5 10년 무상보증 정책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색 있는 주제 부스 구성

오스템은 이번 SIDEX 2023에서 K5 유니트체어 10년 무상보증 정책 신제품 출시(체험존 운영) 오스템×글로벌 브랜드관 덴올 라이브쇼 등 특색 있는 주제로 부스를 구성했다.

K5 유니트체어 존에서는 10년 보증 정책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오스템은 품질의 자신감으로 10년 무상보증을 기획하고, 체어존도 별도로 구성해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유니트체어 10년 보증 정책은 업계 최초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이 같은 품질 보증 정책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K5’SIDEX 기간에 전년 행사 대비 2배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스템의 신제품 출시존도 이목을 끌었다.

신제품 출시존에는 T2+(CT 영상 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DWX-53DC(밀링머신) Onejet DLP+(3D프린터) e-Driver+(교정 스크루 드라이버)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 핵심 장비를 체험하고, 구매도 할 수 있어 특히 많은 치과의사가 몰렸다.

디지털 카테고리(TRIOS, OneMill, OneJet ) 판매 실적 역시 전년 대비 445% 이상 급증했다. 오스템 측은 치과진료의 디지털화가 가속화하는 상황에서 디지털 장비 구입을 고려하던 치과의사들이 디지털 장비를 체험한 후 만족을 느끼고 실제 구매까지 이어진 경우가 많은 것으로 평가했다.

 

다양한 주제의 미니 강의 개최

오스템 부스에서는 또한 각 분야 전문가가 오랜 임상 경험에서 터득한 다양한 주제의 미니 강의가 열렸다.

SIDEX 2023 기간 중 주요 강의는 신형균 원장의 3D Printer OneJet DLP, KS System 손영휘 원장의 A-Oss(GBR) 김기성 원장의 ‘OneGuide System’ 허중보 교수의 매직톡박정길 교수의 글래스아이오노머이덕원 원장의 처방의약품등이 진행됐다.

특히 최근 오스템이 출간한 도서 OneGuide System의 공동 저자 김기성 원장은 5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미니 강연을 진행하고, 2811시부터는 도서 판매존에서 사인회를 열어 열기를 더했다.

각종 이벤트에도 수천 명의 인파가 몰렸다. 경품 추첨, 메인 룰렛, OX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참가자들의 흥을 돋웠다.

K5 유니트체어가 1등 경품으로 걸린 경품 추첨 이벤트에서는 경품권 응모 참여 인원만 6,500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 토탈 프로바이더 기업답게 치과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상품을 한 공간에서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구성해 관심이 높았다고 평가하고, “더욱 좋은 전시 프로그램과 이벤트, 서비스를 기획해 보답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