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F, 2023 GDTEX서 ‘원스텝 밀링’ 트렌드 선보여
DOF, 2023 GDTEX서 ‘원스텝 밀링’ 트렌드 선보여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4.27 10:50
  • 호수 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AFT 5X DC’ 체험 공간 ‘북적북적’ … 황금열쇠 증정

DOF(디오에프연구소)가 지난 422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경기·강원도 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 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해 혁신적인 Dental CAD/CAM Solution을 선보였다.

DOF는 이번 전시회에서 스테디셀러 밀링머신인 ‘CRAFT 5X’CRAFT 5X의 장점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디스크 체인저 기능을 추가한 ‘CRAFT 5X DC’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했다.

DOF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에서 공개된 DOF의 차별화된 원스텝 밀링 방식은 참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CRAFX 5X DC는 높은 정밀도를 바탕으로 원스텝 밀링과 90도 밀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0 Disc for Non-Stop Milling으로 최대 10개의 디스크를 연속으로 밀링해 작업능률 향상과 인건비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자동 건조 기능을 탑재해 완성된 습식 가공 시스템으로 분진 없는 가공이 가능하다.

DOF 관계자는 기존 커스텀 어버트먼트 제작 방식은 상부 보철물을 디자인한 이후 어버트먼트를 제작하고 그 후 다시 스캔해야 하는 복잡한 단계가 필요했다하지만 원스텝 밀링 방식은 커스텀 어버트먼트와 상부 보철물을 동시에 밀링 하기 때문에 제작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DOF 부스에서는 CRAFT 5X DC와 함께 카메라 무빙 모델 스캐너인 FREEDOM HD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으며, 가공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돼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