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기공소 효율적인 운영 해법은 ‘DOF’
치과기공소 효율적인 운영 해법은 ‘DOF’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8.03 11:58
  • 호수 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에프연구소, KDTEX 2023서 신제품 ‘FREEDOM 5X’ 및 ‘SYNC’ 공개 화제

DOF(디오에프연구소)가 지난 722~23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학술대회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Dental CAD/CAM Total Solution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현장에서 최초 공개된 디오에프연구소의 차별화된 신제품이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디오에프연구소가 이날 새롭게 선보인 ‘FREEDOM 5X’ 스캐너는 특허받은 카메라 무빙 시스템으로, 모델을 지그로 고정할 필요가 없어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대박 아이템이다.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스캔과 빌드 과정이 동시에 진행됨에 따라 3분 만에 전악 스캔 데이터가 출력돼 극찬이 잇따랐다. 또한 5.0MP의 카메라를 통해 재현되는 고해상도의 3D 데이터가 시선을 끌었다.

디오에프연구소가 KDTEX 2023에서 함께 공개한 ‘SYNC’는 치과기공소의 공정 관리와 파트너 협업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치과-기공소-디자이너의 실시간 채팅 및 제작진행 상황, 파일 업로드를 통해 파트너와 손쉽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고, 보철물 제작 통계 확인, 월간 청구서 발행 등 다양한 데이터 관리가 가능하다.

‘SYNC’는 이날 전시장에서 참관객들의 많은 문의를 받으며, 기공소 운영에 필수적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예고했다.

아울러 KDTEX 2023 전시장 내 디오에프연구소 부스에서는 스테디셀러 밀링머신 ‘CRAFT 5X’와 디스크 체인저 기능을 추가한 ‘CRAFT 5X DC’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제공됐다.

디오에프연구소는 가공기 현장 계약 고객에게 황금열쇠 1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디오에프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KDTEX 2023에서 신제품을 선보여 매우 기쁘다면서 효율적인 기공소 운영과 디지털 보철 시스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DOF를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