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에프연구소, 혁신적인 CAD/CAM 토탈 솔루션 ‘눈길’
디오에프연구소, 혁신적인 CAD/CAM 토탈 솔루션 ‘눈길’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4.13 09:20
  • 호수 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치기 학술대회 부스 참가 … ’CRAFT 5X DC‘ 선보여

DOF(디오에프연구소)가 지난 49일 서울 더케이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서울특별시 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의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혁신적인 Dental CAD/CAM 토탈 솔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디오에프연구소는 스테디셀러 밀링머신 ’CRAFT 5X‘와 함께 CRAFT 5X의 장점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디스크 체인저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 ’CRAFT 5X DC‘를 전시했다.

’CRAFT 5X DC‘10 Disc for Non-Stop Milling으로 최대 10개의 디스크를 연속으로 밀링함으로써 작업 능률을 향상하고, 인건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가져온다.

디오에프연구소는 전시 현장에서 ’CRAFT 5X DC‘만의 특별한 습식가공 방식을 공개해 더욱 호평을 받았다.

지르코니아 자동 건조 기능을 통해 완성한 습식 가공 시스템이 분진 없는 가공을 실현함에 따라 독보적인 기술력의 ECO Milling Machine을 증명한 것.

또한 디오에프연구소는 전시에서 카메라 무빙 모델 스캐너 ’FREEDOM S’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울러 가공기 현장 계약 고객에게 황금열쇠 1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특히 서치기 학술프로그램 가운데 지영록(좋은날치과기공소) 대표가 ‘Modelless로 제작 가능한 보철물, 이재두(Welcome Dentallab) 대표가 구강스캐너로부터 시작되는 Modellss 보철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 DOF의 제품을 활용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해 주목 받았다.

디오에프연구소 관계자는 서치기 학술대회 전시회에서 ’CRAFT 5X DC‘를 선보여 매우 기쁘다면서 평소 CAD/CAM Total Solution에 고민이 있던 분이라면 언제든 DOF 부스를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디오에프연구소는 오는 421~22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3 경기강원도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2023 GDTEX)에서도 황금 열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