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론칭
덴티스,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론칭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4.27 10:54
  • 호수 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일 ‘DENOPS-i’ 공개 … 사전 예약자 대상 통 큰 프로모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골 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의 신규 론칭을 앞두고 사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1일 출시 예정인 ‘DENOPS-i’는 덴티스연구소가 개발한 최초의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다.

‘DENOPS-i’는 기존에 골 내 마취 시 치밀골을 버를 이용해 천공하고, 니들이 들어갈 통로를 만드는 과정이 필요했던 번거로움을 해소한 제품이다.

빠르게 회전하는 모터를 탑재해 니들의 사면으로 드릴과 같이 피질골을 통과함으로써 해면골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다.

또한 해면골 위치에서 CCLAD(Computer Controlled Local Anesthetic Delivery)로 마취액을 주입해 환자가 느끼는 통증과 부작용을 확연히 줄였다.

아울러 ‘DENOPS-i’는 세계 최초의 포터블 골 내 마취기로, 진료실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며, 풋 컨트롤러가 포함돼 사용이 편리하다.

컨트롤러 박스엔 LCD창이 장착돼있어 동작 상태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핸드피스에는 LED창이 장착돼 마취 주입량과 주입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에게 편리한 강제 전진, 바늘 장착과 같은 기능이 제공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으로 ‘DENOPS-i’의 매력적인 강점이다.

덴티스는 ‘DENOPS-i’의 정식 출시에 앞서 OF마켓(allof.co.kr/market/main)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식 론칭일까지 OF마켓에서 사전 구매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0만 포인트 또는 진료 카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일반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