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회 회원 찾기’ 대국민 집중 홍보
‘교정학회 회원 찾기’ 대국민 집중 홍보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7.07 16:52
  • 호수 1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학회‧바른이봉사회, 회원 경영환경 개선 위한 공동 캠페인

대한치과교정학회와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회장 백승학)7월 한 달 간 대한치과교정학회 회원 찾기를 집중 홍보한다.

교정학회와 바른이봉사회는 개원의 회원들의 경영환경 개선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7월 서울 및 수도권과 부산대전광주대구 등 주요 도시의 전동차 내에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지런하지 않은 치열과 입모양 때문에 마스크 벗기를 주저하는 당신!!! 대한치과교정학회 회원 선생님들과 상담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이번 홍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홍보문구를 선택해 사회적인 관심을 유발하는 데 중점을 뒀다.

광고 내에는 QR코드를 삽입해 이를 촬영하면 바로 학회 홈페이지 학회 의사 찾기로 연결됨에 따라 직장이나 집 가까운 곳에 교정치료를 받을 수 있는 치과를 쉽게 알 수 있다.

이외에도 교정학회와 바른이봉사회는 학회 회원찾기 홍보를 위한 신규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신규 동영상에는 방송인 박은지와 차정열(연세치대) 교수, 김영석 홍보이사가 출연해 똑똑한 엄마가 교정치과 선택하는 방법을 주제로 교정학회 홈페이지 내 학회 의사찾기를 적극 홍보한다.

백승학 회장은 회원 찾기 홍보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동네 교정치과를 주로 찾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면서 전국 곳곳에서 묵묵히 책임을 다하며 병원을 운영하는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들에게 힘이 되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한 백 회장은 향후에도 개원의 회원들의 경영 환경 개선에 방점을 둔 다양한 계획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