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22] 메디허브, 체어 빌트인 무통마취기 ‘아이젝 BTS’로 화제몰이
[SIDEX 2022] 메디허브, 체어 빌트인 무통마취기 ‘아이젝 BTS’로 화제몰이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6.03 10:40
  • 호수 1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2서 출시 … 체어사이드에 국소마취 완벽 세팅

디지털 무통마취기 전문 개발기업 메디허브(대표 염현철)가 SIDEX 2022에서 체어 빌트인 무통마취기 ‘아이젝 BTS(BuilT in System)’을 출시하며 화제를 모았다. 

무통마취기와 리도카인 워머를 체어 빌트인 타입으로 완성한 ‘아이젝 BTS’는 체어사이드에 국소마취를 위한 세팅을 갖춰 효율성을 높이고, 체어타임을 확실히 줄이는 장점을 어필하며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배터리 없이 체어에서 전원을 바로 연결해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다 마취기 자체의 무게를 줄여 손의 피로도를 줄임에 따라 훨씬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아이젝을 사용해왔던 유저들을 위해 호환성을 높여 니들 체결 부속인 앰플캡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해 환자들이 느끼는 마취의 공포감을 한층 줄였다. 

메디허브는 SIDEX 2022 전시 기간 동안 현장 구매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부스 방문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이번 SIDEX 2022에서는 ‘아이젝 BTS’와 함께 메디허브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알린 Gun 타입의 디지털 자동마취주사기 ‘아이젝(i-JECT)’의 여전한 인기를 확인했다. 

참관객들은 주입량을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고, 자동 주입 기능이 가능한 디지털 자동마취기 ‘아이젝’에 호평을 보냈다. 

약물 남용에 따른 부작용을 줄인데다 술자 입장에서도 반복적인 주사시술로 인해 발생하는 손목터널증후군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제품문의는 메디허브(1899-754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