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사전등록자 1천명 돌파 ‘기대감 UP’
신흥, 사전등록자 1천명 돌파 ‘기대감 UP’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5.19 16:44
  • 호수 1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역대 최대 규모 전시에 이목집중

오는 619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누적 사전등록자가 오픈 3주 만에 1천 명을 돌파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치과기자재 전시 및 학술강연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열린다.

사전등록하는 모든 치과의사는 ‘Beauticem SA Hand Mixing 1pkg’ 또는 ‘Beautifil Flow 1pkg’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학술강연 사전등록자에게는 코엑스 주차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전시 관람도 무료로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치과의사에게는 등록비에 준하는 2DV Point가 적립되며, 스탭회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아울러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의 기대평 & 응원 댓글 이벤트에서는 오픈 이틀 만에 약 800여 개의 기대평이 달리는 등 역대급 호응이 쏟아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할 수 있다.

DV Space Wolrd 전시장은 무료이며, 재선기 아카데미 학술강의는 치과의사 2만원/치과스탭 1만원에 등록할 수 있다.

치과의사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된다.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덴탈스페이스 홈페이지(www.dentalspace.co.kr)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