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신흥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
[기획] 신흥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7.07 14:59
  • 호수 1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전시회 및 학술대회 ‘새로운 장’ 펼쳐
통찰력 및 기획력, 실행력 삼위일체 성공 비결 … 내년 더욱 알찬 대회로 컴백 예고

신흥이 지난 71‘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을 열고, 지난 619일 성공적으로 열린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행사를 자축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신흥이 올해 처음 개최한 치과기자재전시회 및 학술행사로, 지난 619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과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의 참여 속에 큰 흥행을 거뒀다.

이날 감사의 밤 행사에는 행사를 총괄 지휘한 김양수 조직위원장을 비롯해 유튜브 채널 재선기를 이끌고 있는 신철호김동환 원장과 이태희유기영김하영 조직위원 및 연자들이 참석했다.

김양수 조직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극복 시점에 새롭고 알찬 전시회를 동료 치과의사들에게 선보이겠다고 했던 약속을 지켜 매우 벅찼다면서 구성원 전원이 강의가 가능할 만큼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조직위원의 열정과 일치단결해 좋은 전시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 신흥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김 조직위원장은 벌써부터 내년 행사를 기대하는 많은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면서 올해 행사를 잘 보완해 내년에 더욱 좋은 자리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감사 인사에 나선 이용익 대표는 행사 후 1천개가 넘게 달린 댓글을 살펴보고 학술 프로그램이 얼마나 좋았는지 알 수 있었다면서 훌륭한 행사가 되도록 노력해주신 김양수 조직위원장 및 조직위원, 연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대표는 정부와 NGO가 존재하는 것처럼 우리 전시회 및 학술대회도 현재 전국 지부가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지역 학술대회와 함께 치과계를 더욱 건전하게 발전시키는 토양을 가꾸는 데 일정 역할을 하겠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행사를 운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건배사를 통해 축하의 마음을 전한 SID 김현종 조직위원장은 이번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리더의 통찰력과 참모진의 기획력, 실무진의 실행력이 삼위일체를 이뤄 성공한 행사라면서 성공적인 첫 출발을 축하하며 더욱 발전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사전등록자에게 등록비 전액을 DV Point100%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1,000만 원을, 신흥연송학술재단에 2,00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