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역대 최대 규모 DV World 전시 ‘기대만발’
신흥, 역대 최대 규모 DV World 전시 ‘기대만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4.20 13:01
  • 호수 1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9일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 사전등록 오픈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오는 619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과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역대 최대 규모의 DV World 전시회를 예고하고 있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치과기자재와 인테리어 전시, 학술 및 개원 강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 통해 하면 된다.

학술강의 사전 등록 시 전시 관람 또한 자동으로 등록되며,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2만원, 치과위생사 1만원이다.

전시장만 관람할 경우, DVmall에서 무료로 사전등록하면 된다.

전시장 관람 사전등록을 한 치과의사 회원에게는 ‘Beautifil Flow’ 1pkg를 증정한다.

사전등록 일자에 따른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616일까지 사전등록자에게는 당일 참석자에 한해 5성급 호텔 2박 숙박권(8), 신라스테이 뷔페 식사권(12, 40)을 추첨한다.

또한 총 1억원 상당의 현장 방문 경품 이벤트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에는 제네시스 GV70, 현대 캐스퍼, DV Point, UV BOOSTER,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됐다.

김양수 DV Space World 조직위원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해가고 있는 시점에서 새롭고 알찬 전시회를 마련했다면서 역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와 짜임새 있는 강의를 합쳐 지쳤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전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등록비 전액은 ()신흥연송학술재단 또는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기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