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3D 프린터의 새로운 기준 세운다
사이버메드, 3D 프린터의 새로운 기준 세운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5.09 14:10
  • 호수 1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Demand 3D Printer 4K’ 출시 … 4K 광원 및 유기 화합물 제거 필터 장착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완성도를 높인 3D 프린터 ‘OnDemand 3D Printer 4K’SIDEX 2022에서 론칭한다.

신제품 ‘OnDemand 3D Printer 4K’LCD 6.6인치에 4K(4098*2560) 광원 Auto Leveling System 유기 화합물 제거 필터를 장착함으써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시도한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4K 해상도를 6.6인치에 적용하면 X, Y축의 35의 정밀한 출력이 가능하다면서 저점도의 레진 소재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출력물의 물성도 개선돼 기존 3D 프린터의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 주요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력 속도는 템포러리 기준 15분 이내로, 체어사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고 깔끔한 작업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정밀하고 안정적인 출력을 위해 Auto Leveling System을 채택함으로써 수조의 평형을 자동으로 잡아주고, 수조에 이물질이 있는 경우 자동 감지해 작동 전 체크할 수 있는 알림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사전에 출력 실패를 방지할 수 있어 결과적으로 시간과 재료를 아끼는 결과를 가져온다.

아울러 치과 또는 기공소에서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한 필터링 시스템을 내장해 기분 나쁜 소재의 냄새를 제거하며 쾌적한 진료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OnDemand 3D Printer 4K’는 가이드, 임시치아, 스플린트와 투명교정, 임시틀니, 개인 트레이까지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다.

구매 문의는 02-6959-155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