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포토, 대출부터 기구‧장비 구매까지 맞춤형 상담
덴트포토, 대출부터 기구‧장비 구매까지 맞춤형 상담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3.17 09:50
  • 호수 1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가 ‘2022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http://expo.dentphoto.com)’ 개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는 오는 331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개원경영정보 박람회다.

덴트포토는 엑스포 개최를 기념해 오스템임플란트, 덴티스, 신흥, 오성엠앤디, 메타비전, 메디클러스, 메디플러스, 악어미디어, DV파트너즈, 치과계, 도서출판웰, 대한나래출판사, 군자출판사 등 치과계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을 200명에게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덴트포토 치과의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루에 한 번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할 수 있다.

덴트포토가 주관하는 ‘2022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에서는 개원 상담 서비스 및 업체 제품 정보 제공을 통해 치과 개원 및 경영을 돕는다.

먼저 2022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 상담실에서는 대출상담 도우미, 세무상담 도우미, 개원, 임플란트, 기구 장비 등 다양한 패키지 상담 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 도우미 서비스는 개별 치과에서 필요로 하는 구성을 최적의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덴트포토 관계자는 대출부터 임플란트, 기구장비 구매까지 덴트포토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전시관에서는 임플란트, 치과기구, 재료, 장비, 소모품, 구강용품, 도서 등 치과개원과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업체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특히 기공관에서는 덴티스의 SQ 가이드 제작 서비스, 디오코의 디지털 브라켓 3D 디지털 IDB ‘덴트원에 대한 정보를 얻고, 상담할 수 있다.

또한 치과개원 및 경영에 관한 다양한 강의가 마련돼 송윤헌 원장이 치과원장 백과사전을 주제로, 김지홍 원장이 치과운영 매뉴얼을 강연하며, 덴트웹 이현욱 대표가 치과건강보험 Start’를 주제로 강연하며, 기타 세무 관련 강의가 마련됐다.

이밖에도 엑스포 기간에는 덴트포토 초이스 치과 기자재 부문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덴트포토 초이스는 덴트포토 회원에게 소개하고 싶은 제품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316일부터는 회원들에게 추천받은 후보 제품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다.

덴트포토 관계자는 “2022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는 알찬 개원 강의와 제품 정보를 쉽게 찾아보고, 상담, 경품이벤트, 덴트포토 초이스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픈마켓에서 특가 상품을 실속구매할 수 있다면서 치과의사 회원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