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포토, 회원들 임상기고 한 권책으로
덴트포토, 회원들 임상기고 한 권책으로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2.10.06 09:30
  • 호수 1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과 의료 정보 담은 ‘덴트포토 가이드 Vol.04’ 발간

치과의사 커뮤니티 덴트포토가 회원들의 임상케이스를 모은 책 덴트포토 가이드 Vol.04’를 발간했다.

해당 서적을 통해 덴트포토 어워드, 학술상 수상자를 비롯한 덴트포토 회원들의 임상기고를 게재했으며, 문화, 치과의료 정보학 등 덴트포토 최신 트렌드를 만날 수 있다.

덴트포토 가이드는 2019년 첫 출간을 시작으로 올해가 네 번째로, ‘덴트포토 가이드 Vol.04’에는 다양한 임상 케이스가 담겨있다.

김용서 원장의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시 문제점과 해결책서성훈 원장의 상악 전치부 파절 치아의 다양한 치료방법과 그에 따른 치료증례; VARIOUS TREATMENT METHODS OF UPPER ANTERIOR FRACTURED TOOTH’ 오상윤 원장의 ‘Immediate procedure for implant surgery after extraction’ 이은영(충북대병원 구강외과) 교수의 ‘Back to the Basic! 뼈와 골이식재 이야기조영진 원장의 치과진료실에서 효율적인 daily practice를 위한 필수 기본 아이템. Dental bur!’ 등이다.

또한 치과의료 정보학 코너를 통해 헤이토의 구강 스캐너 적응기를 게재했다.

임상 기사 외에도 장봉규 원장의 멋진 여행 사진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클래식기타에 관한 이야기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덴트포토 초이스로 선정된 우수기자재와 도서를 소개하고 있으며, 2022년 덴트포토 초이스에서 선정된 6개의 제품과 8권의 도서도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