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이 뽑은 올해의 추천도서 20권 발표
회원들이 뽑은 올해의 추천도서 20권 발표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11.25 20:03
  • 호수 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트포토, 임상 및 인문교양 분야 도서 어워드 결과 발표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덴트포토 치과의사 회원들이 뽑은 올해의 추천도서 20을 발표했다.

덴트포토는 지난 712일부터 1111일까지 덴트포토 치과의사 회원들에게 도서를 추천받는 도서 어워드를 진행하고, 결과를 이처럼 발표했다.

덴트포토 도서어워드는 치과의사 회원들에게 좋은 도서를 추천받고, 양질의 도서 정보를 회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시작된 행사로 2018년 시작해 올해 4회째를 맞이했다.

올해도 치과 전문 도서를 비롯해 인문교양 도서 등이 회원들로부터 많은 추천을 받았다.

2021 덴트포토 도서어워드에서 추천받은 도서 20권은 치과임상분야에서 군자출판사, 대한나래출판사, 도서출판 웰, 명문출판사, 악어미디어, 서울치의학교육원, 치과계 등에서 출판한 도서가 선정됐다.

인문교양 분야는 김영사, 사이언스북스, 어크로스, 에코의 서재, 인플루엔셜, 와이즈베리, 흐름출판 등의 도서가 선정됐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대한나래출판사의 Analogue dentistry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직접 레진 수복, 성장기 아동의 공간부족,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2, 성장기 아동의 반대교합,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치주성형재건술4권의 도서가 선정됐다.

군자출판사의 ATLAS OF DIGITAL DENTISTRY- 디지털 치과임상의 모든 것, Remaking the bone- 임플란트를 위한 골재생 술식의 이론과 실제2권의 도서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도서출판 웰의 슬기로운 개원생활, 전악수복 Full Mouth Rehabilitation2권의 도서가 선정됐다.

이외에도 명문출판사 교정학의 새 지평: 횡적 교합, 악어미디어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서울치의학교육원 임상사례로 풀어보니는 사랑니발치, 치과계 Prosthodontics 명불허전, 한국퀸테센스 Minor Oral Surgery 보면서 따라하는 치과 소수술이 추천도서로 선정됐다.

인문교양 분야에서는 김영사의 생각에 관한 생각, 사이언스북스의 코스모스, 어크로스의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에코의 서재의 <생각의 탄생>, 인플루엔셜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와이즈베리의 <정의란 무엇인가>, 흐름출판의 <믿는 인간에 대하여>가 추천도서로 선정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