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코리아, 교정학회서 ‘iTero Element Plus’ 출시
인비절라인코리아, 교정학회서 ‘iTero Element Plus’ 출시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10.21 10:50
  • 호수 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빨라진 스캔 처리시간 … 카트형·모바일형 두 가지

인비절라인코리아가 14~17일 열린 대한치과교정학회 제54회 국제학술대회 & 12회 세계임플란트교정학술대회에서 ‘iTero Element Plus’ 시리즈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iTero Element 스캐너 및 이미징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킨 시리즈로, 더 광범위한 치과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다.

iTero Element Plus 시리즈의 스캐너와 이미징 시스템은 유수의 상을 수상하며 성공을 거둔 iTero Element 제품군을 기반으로 개발됐고, 기존 교정치료와 보철치료의 디지털 기능도 모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캔 처리시간 역시 빨라졌고 시각화 기능도 강화돼 연속 스캐닝이 가능하며, 날렵한 디자인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iTero Element Plus 시리즈는 카트형과 모바일형 두 가지로 제공돼 제품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이동성이 개선됐다.

특히 모바일형 iTero Element Plus 시리즈는 메디컬 등급의 콤팩트한 스캐너 솔루션으로, 휴대하기 쉽고 카트형과 동일한 고화질 이미지를 구현한다.

유발 샤케드(얼라인테크놀로지 iTero 스캐너 사업부) 전무는 의사의 니즈 충족을 위해 노력했다“iTero Element Plus 시리즈가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핵심 부분으로써 디지털 스캐닝과 이미징을 쉽게 통합하도록 고안했다고 설명해다.

아울러 그는 구강 내 스캐너와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비롯한 디지털 치아 교정 및 치과 분야에서 20년 이상 혁신을 거듭하며 의사와 환자에게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iTero Element Plus 시리즈는 최신 컴퓨팅 성능과 전용 AI 칩 및 새로운 AI 기반 기능뿐만 아니라 손쉬운 업그레이드 기술 등이 탑재돼 오늘날의 니즈를 충족함은 물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