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누적 교정환자 1,100만명 기록
글로벌 누적 교정환자 1,100만명 기록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12.03 10:04
  • 호수 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코리아 “언택트 시대에 가장 적합한 교정 치료 제공”

지난 1130일 인비절라인코리아에 따르면 인비절라인을 이용한 글로벌 교정환자가 누적 1,100만 명을 기록했다 밝혔다.

인비절라인은 지난 5월 글로벌 교정환자 1,000만 명 돌파를 발표한 것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1,100만 명의 누적 환자를 기록한 것이다.

인비절라인의 고속 성장 비결은 1,0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첨단 투명교정 시스템.

먼저 인비절라인은 일반 투명교정과 달리 스마트 트랙이라는 특수 소재를 사용한다. 환자 개인별 잇몸라인에 맞춰 제작되며, 투명하고 뛰어난 탄성력이 강해 변형 걱정을 덜 수 있고, 착용감도 우수하다.

또한 디지털 기술이 뒷받침된 치료의 정교함과 예측 가능성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인비절라인 교정은 3D 모델링 기술을 사용해 환자들의 교정 후 상태 변화를 시뮬레이션으로 보여준다.

인비절라인코리아 관계자는 치료 계획과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클린체크 소프트웨어는 교정전문의가 치아가 움직이는 방향을 세밀하게 조절해 오차를 줄이고 치료의 예측 가능성을 높인다면서 최근 위드코로나 시대가 시작되면서 일상 복귀와 함께 미뤄둔 모임 등 대면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인비절라인의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비절라인 글로벌 교정환자가 1,000만 명에서 1,100만 명으로 늘어나는데 6개월 정도가 걸렸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인비절라인이 언택트 시대에 가장 적합한 교정 치료를 제공했기 때문이라며 위드코로나로 대면활동이 많아지면 건강과 외모 관리를 위해 인비절라인을 찾는 사람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환자와 교정전문의에게 최고의 진료 경험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