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수술 실전 생생하게 배운다
오스템, 임플란트 수술 실전 생생하게 배운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0.07 15:20
  • 호수 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0일부터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 풍부한 실습 기회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마곡 오스템 트윈타워 OIC(Osstem Implant Training Center) 연수센터에서 10SURGERY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SURGERY MASTER COURSE는 오는 1030일부터 내년 26일까지 총 9회에 걸쳐 진행되며, 김진구(연세구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을 이끈다.

이번 코스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OneGuide System의 이해와 적용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임플란트 수술의 다양한 이론과 노하우를 심층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술과 상악동 수술을 자신 있게 할 수 있도록 풍부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수강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실제 임상 케이스 동영상을 시청하며 Pig Jaw를 이용해 Soft & Hard Tissue 관련 실습을 진행하며, CAS Kit OSSTEOTOME Kit를 활용한 실습, OneGuide System을 활용한 실습 등이 진행된다.

8회차 강의에서는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와 리뷰를 진행해 실제 임상에서 Sinus SurgeryGBR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화려한 강사진도 이번 SURGERY MASTER COURSE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풍부한 임상 케이스와 경험을 보유한 김진구 원장이 직접 코스를 진두지휘하며, 특별 연자로 김영진(열린이비인후과) 원장을 초청해 상악동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을 듣는다.

손선보(연세타워치과) 원장과 이상희(연세구치과) 원장, 김연호(연세김현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임상 노하우를 전수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김진구 원장의 10

SURGERY MASTER COURSE 신청하기
SURGERY MASTER COURSE 신청하기

 

는 실습 기회를 대폭 확대하고, 다양한 케이스의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로 입소문을 타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면서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귀띔했다.

참가신청은 영업사원 또는 별도의 수강신청 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문의는 전화(070-4394-4736)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