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IDS 2021’ 사상 최대 규모 참가 … 글로벌 시장 공략 재개
오스템, ‘IDS 2021’ 사상 최대 규모 참가 … 글로벌 시장 공략 재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24 10:54
  • 호수 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I 표면기술 임플란트 및 CBCT 등 다양한 제품 전시 … 글로벌 시장 공략 재개
오스템임플란트 IDS 2021 부스 조감도
오스템임플란트 IDS 2021 부스 조감도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922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IDS 2021’ 전시회에 사상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

오스템은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집중 공략을 목표로 ‘A Global Leader in Total Dental Solution’을 주제로 한 제품군과 디지털 덴티스트리 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IDS 2021 전시회에서 오스템은 자체 개발해 특허권을 보유한 SOI 표면 기술과 다양한 임플란트 라인업을 소개한다.

SOI 기술이 적용된 임플란트는 표면 에너지 보호 물질로 코팅돼 있어 현존하는 임플란트 중 가장 빠른 혈병을 형성한다. 그 결과 초기 골유착 성공률을 높여주고, 기존 임플란트 대비 치유 기간을 35% 이상 단축한다.

또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리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는 오스템은 출시 당시부터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자사 치과용 CBCT ‘T2’를 전시한다.

‘T2’는 밝고 선명한 고해상도 촬영이 가능한 고사양의 제품으로, 시술 정확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환자 진단부터 임플란트 시뮬레이션까지 동시에 구현할 수 있어 효율성과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오스템의 원가이드(OneGuide)’도 이번 IDS 2021에 출격한다.

원가이드는 지난 2019IDS 행사에서도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어 올해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오스템은 사전 SNS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저명한 유럽 임상가 3인을 초청해 전시 기간 중 오전과 오후 1회씩 스페셜 강연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 유럽 법인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