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기초 다질 부산 치과의사 모여라”
오스템 “임플란트 기초 다질 부산 치과의사 모여라”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0.01 10:33
  • 호수 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9일부터 김진 교수 BASIC MASTER COURSE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10‘BASIC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이번 BASIC MASTER COURSE는 김진(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기초에 대한 심층적인 강의를 들려줄 예정.

코스는 109일부터 121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코스는 Introduction-Overview of Implants Diagnosis, Tx.Planning Surgical Procedure Implant Prosthodontics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기본과정을 확실히 마스터하는 데 중점을 뒀다.

6회차 강의에서는 연수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서저리와 리뷰 시간을 준비해 실제 임상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한다.

특히 오스템이 자체 제작한 모델과 마네팅, 교보재 등을 사용해 다양한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스템의 교보재는 구강 환경과 유사하게 제작돼 구강의 이해를 높이고, 실제 수술에 임하듯이 실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김진 교수는 이번 BASIC MASTER COURSE는 임플란트 기초 개념부터 임플란트 식립, 식립 후 보철까지 다루며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들을 알차게 구성했다면서 부산의 임상가들이 임플란트 식립의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김진 교수의 BASIC MASTER COURSE는 선착순 15명에 한해 등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강의신청 웹페이지(https://forms.gle/YqSE97epwxVVW9P18) 또는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문의는 070-4345-75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