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덴샤버’ 사용법 실습으로 더 정확하게
메가젠, ‘덴샤버’ 사용법 실습으로 더 정확하게
  • 덴탈iN
  • 승인 2021.10.01 10:30
  • 호수 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자 Dr. Salah Huwais 초청 핸즈온 세미나 … 자세한 설명 및 핸즈온에 호평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지난 911Densah Bur(이하 덴샤버) 개발자 Dr. Salah Huwais를 초청해 Osseodensification Hands-on 세미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The Scientific Evidence of Osseodensification Clinical Versatility of Osseodensification Osseodensification Clinical Protocols를 다루고, 핸즈온을 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덴샤버의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임상적 우수성과 임상 활용 노하우를 집약적으로 전달한 세미나였다는 평가.

특히 골질이 불량한 상황에서 덴샤버를 이용한 Immediate Placement, 드릴링만으로 Sinus LiftingBone Grafting을 동시에 시행하는 핸즈온에 만족도가 높았다.

덴샤버 개발자이자 연자인 Dr. Salah Huwais덴샤버에 대한 한국의 관심과 열기가 기대 이상으로 높아 놀랐으며, 실제 보니 더욱 감동적이라며 덴샤버의 임상적 견해를 공유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핸즈온을 통해 OsseodensificationSpring Back Effect를 직접 눈으로 확인했다”, “연자의 알기 쉽고 상세한 설명이 매우 만족스러웠다”, “평소 덴샤버를 사용하면서 생긴 궁금증을 해소했다”, “덴샤버의 정확한 사용방법과 프로토콜을 알 수 있어서 유익했다”, “개발자의 주요 포인트 정리가 많은 도움이 됐다는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메가젠 관계자는 “2019년 덴샤버를 공식 론칭한 이후 2년 간 많은 임상가의 관심 속에 전국에서 100여 차례 Densah OD Academy 세미나를 개최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열어 제품의 우수성과 임상적 유효성을 많은 임상가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Densah OD Academy는 올해도 계속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