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덴샤버 개발자 생생한 특강 열린다
메가젠, 덴샤버 개발자 생생한 특강 열린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8.24 10:36
  • 호수 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1일 Dr. Salah Huwais 강연 … 덴샤버 롱텀 데이터 및 활용 노하우 공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Densah Bur의 개발자 Dr. Salah Huwais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

메가젠은 오는 911일 오후 4시부터 메가젠 강남사옥, 메가젠타워 1층에서 Versah의 대표이자 Densah Bur의 개발자 Dr. Salah Huwais의 방한 강연 및 핸즈온을 열 예정이다.

Dr. Salah Huwais는 먼저 ‘Osseodensification: The Scientific Evidence’를 대주제로 생체적, 역사적, 롱텀 데이터를 기반으로 골 치밀화의 근거를 제시하고, 이어 ‘Clinical Versatility of Osseodensification’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는 실제 임플란트 식립에서 식립 강도의 증가, 릿지 확장, 임플란트 즉시식립 등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달한다.

또한 저녁식사 후 630분부터 1시간 동안 Osseodensification의 임상 프로토콜을 제시하고, 730분부터 930분까지 핸즈온을 진행한다.

Densah BurOsseodensification Effect를 이용한 임플란트 시술로 이미 많은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5년 이상의 롱텀 에비던스와 아티클을 통해 우수성을 인정 받았으며, 북미 및 유럽 치과의사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임상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열풍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메가젠은 지난해 초 홍순재(닥터홍치과) 원장을 초청, 덴샤버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홍 원장은 강의에서 Scientific Backgrounds of Osseodensification을 학술적으로 고찰하고, 임상활용, 주의사항, 장단점을 Early Loading, Sinus Lift, Ridge Expansion, Immediate Implant Placement 등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메가젠 측은 개발자의 개발 배경과 임상, 핸즈온을 통해 Osseodensification의 고찰에 대한 실증으로 준비하고 있다면서 “Sinus Lift, Ridge Split, Implant Loading 등의 케이스에서 불편하거나 어려웠던 점을 덴샤버로 해결하는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메가젠은 정부의 방역 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안전한 행사가 치러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등록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