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3월 10일 ‘DV 보철세미나 in Busan’ 개최
신흥, 3월 10일 ‘DV 보철세미나 in Busan’ 개최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4.02.13 11:42
  • 호수 2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바로 적용 가능한 실용적인 강연 프로그램 구성

신흥이 주최하는 ‘DV보철세미나 in Busan’이 오는 310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은 임상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강연들로 구성됐다.

이날 첫 번째 연자로 나서는 주대원(가야치과병원) 원장은 실패로 돌아보는 보철 이야기를 연제로 치료계획과 달리 진행되는 실제 임상 케이스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 박찬진(강릉원주치대 보철학교실) 교수는 총의치 수복 시 난제 해결을 연제로 무치악 인상 채득과 중심위 채득 과정의 임상 술기 방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심하게 흡수된 잔존치조제에서 하악 총의치를 사용하게 하는 방법과 조정 후 하악 의치의 통증 원인에 대한 해결법도 제시한다.

마지막 시간에는 조리라(강릉원주치대 보철학교실) 교수는 IARPD치료 시 주의사항과 국소의치 별 IARPD 디자인 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한 임상 팁을 공유하고, 국소의치 설계 시 임플란트 위치를 잡을 때 고려할 사항도 제안할 계획이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펼쳐진다. 조리라 교수와 박찬진 교수가 쓴 손에 잡히는 총의치’, ‘손에 잡히는 국소의치도서부터 SIS(Shinhung Implant System)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DV보철세미나 in Busan은 올해 첫 개최로, DVmall에서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DV보철세미나 in Busan사전 등록 관련 문의는 DVmall 사이트 내 문의게시판 혹은 DVmall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