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부산세미나서 ‘특별한 DV World’ 연다
신흥, DV 부산세미나서 ‘특별한 DV World’ 연다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4.02.28 10:22
  • 호수 2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및 다양한 치과재료 특가 판매 … 경품 이벤트도

신흥은 오는 3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DV 보철세미나 in Busan’에서 DV World를 진행한다.

DV World에서는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 및 재료를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눈 여겨 볼 것은 SIS 구강스캐너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SIS 임플란트와 MEDIT i600 구강스캐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가 프로모션 가격은 DV 보철세미나 in Busan 현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청정지역 호주산 소뼈 100%로 만든 S-Oss도 특가로 선보인다.

S-Oss는 지난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론칭해 우수한 품질과 가격, 다양한 용량으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수축률을 최소화한 패커블 레진 Beautifil LS 전시 특별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특가로 판매될 뿐 아니라 Beutifil LS 구매 시 기구계의 명품 Hu-Friedy 레진기구를 1ea 증정한다.

거기에 에칭, 본딩 절차없이 모든 보철물에 간단하게 합착할 수 있는 PermaCem 2.0 지르코니아 레진 시멘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지르코니아 프라이머 없이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며 2초 큐어링 후 쉽고 빠르게 엑세스가 제거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고주파 전류와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턱관절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CURE J도 만나볼 수 있다.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등 행위 요양급여 대상으로 급여 청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DVmall에서는 멤버십 신규·연장·재가입 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DV Point 10P 구매 시 5만원 할인 이벤트와 함께 사전 등록한 신흥 주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Directa Luxator Rootpicker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사전등록은 DVmall에서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비는 5만원이며, 등록비 전액은 DV Point100% 적립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