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개원 준비? 모든 것 보여줬다!
오스템, 개원 준비? 모든 것 보여줬다!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4.01.19 09:00
  • 호수 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4서 개원 집중 상담존 확대 운영 ‘관람객 큰 호응’
유니트체어·임플란트·디지털장비 직접 경험 … 인테리어 강연도 만석

오스템임플란트가 ‘DENTEX 2024’에서 개원 준비의 모든 것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특히 개원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인테리어, 필수품 등 치과 제·상품을 부스에 배치하면서 강연까지 진행해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

 

상담존 전년 대비 37% 확대 운영

오스템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114일 열린 치과 개원 박람회 ‘DENTEX 2024’에 참가했다.

이날 오스템은 개원 집중 상담존을 전년 대비 약 37% 확대해 기존 전시회와 차별화했다.

치과 개원 및 경영정보에 집중한 박람회 콘셉트에 맞춰 개원과 입지, 세무·노무, 대출 등 각 전문가와 소통이 가능하도록 세분해 구성했다.

이에 따라 개원 집중 상담존에서는 개원 테이블 5입지 테이블 2세무·노무 테이블 2대출 테이블 2개 등 총 11개 테이블로 나눠서 배치, 관람객이 원하는 상담을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진행했다.

 

오스템 핵심 기술 선보여

또한 오스템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유니트체어 K5도 일선에 배치했다.

치과 진료 시 유니트체어에 따라 고객의 만족도, 진료 효율성 등이 상이하다는 점을 부각하기 위해 참가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한 것.

K5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각도 조절이 가능한 핸드피스 거치대로 기구의 간섭도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닥터스툴로 진료 중에서도 술자의 허리를 받쳐줘 피로도 대폭 낮춰 유저들로부터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이날 현장에서는 K5 체험 후 만족스럽다는 반응이 나오면서 실제 구매로 이어졌다.

오스템은 K5 이외에도 K3(유니트체어) KS System(임플란트) T2(영상장비)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 등을 포함해 다양한 처방의약품과 뷰센선물 세트까지 핵심 제·상품을 모두 전시했다.

이벤트 참가자 1,400명 이상

같은 시간 개원컨퍼런스에서 진행된 인테리어 강연도 많은 참가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해당 세션에서는 이종민(오스템 인테리어) 실장이 치과 인테리어 핵심 5요소를 연제로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 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 등을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객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한 이벤트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탬프투어와 케이터링 이벤트에는 총합 1,400명 이상 참가자가 몰렸으며, 특히 개원상담을 한 참가자에게 특별 선물을 추가 증정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를 찾는 치과의사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원존을 확대하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한 부분이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개원 및 경영정보 부분에서 치과의사들을 도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