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워, 성공 병원의 차별화된 경영전략 대공개
인파워, 성공 병원의 차별화된 경영전략 대공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0.12 14:10
  • 호수 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2일 인파워 원장경영스쿨 … 성공사례 벤치마킹 기회 ‘주목’

치과의 차별화된 경영 콘셉트를 고민해보는 장이 마련된다.

교육컨설팅 전문기업 인파워병원컨설팅그룹(대표 신인순)이 오는 1022일 메가젠임플란트 강남 사옥에서 인파워 원장경영스쿨을 개최한다.

성공병원의 차별화된 경영전략 비밀노트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경영스쿨에서는 차별화 전략으로 성공을 거둔 치과의사의 사례와 노하우를 듣고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첫 번째 순서에서는 이용권(서울좋은치과 임플란트센터) 센터장이 새로운 패러다임 수면치과치료를 주제로 수면치료의 최신동향을 살펴보고, 1차 의료기관에서의 수면치과치료를 위한 준비, 수면치과치료 프로세스와 후관리 등을 제시한다.

이어 두 번째 강연에서는 박경아(알프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성장으로 이끄는 알프스치과 시스템을 주제로 100% 성장의 비밀, 전악치료의 시작 알프스 틀니를 소개한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김동석(춘천예치과) 원장이 성공병원의 비밀노트를 공개한다.

김 원장은 성공 병원을 위한 원장 만족 경영 30% 매출 증대를 위한 환자만족 경영 직원 선발과 이직을 줄이는 직원 만족 경영법을 들려준다.

강연 후에는 Q&A 시간과 함께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뒷풀이 자리가 마련된다.

인파워병원컨설팅그룹 관계자는 우리 병원의 강점을 찾아 차별화된 경영 전략을 세우는 것이 치과 성공개원의 포인트라며 치과의사 3명의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통해 각 치과의 경영 콘셉트를 고민하고 세워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수강료는 99,000원이며,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ID ‘인파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