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워, 치과경영 ‘기본기부터 실전 팁까지’
인파워, 치과경영 ‘기본기부터 실전 팁까지’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3.16 13:42
  • 호수 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 ‘원장경영스쿨 1DAY 과정’ 세미나

치과경영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대표 신인순)이 오는 429일 오후 강남 메가젠임플란트 사옥에서 ‘2023 병원 성장을 위한 원장경영스쿨 1DAY 과정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원장경영스쿨 1DAY 과정세미나는 막연하게 느껴지는 치과경영을 구체적으로 진단하고, 설계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

치과경영의 본질부터 실무적인 문제들까지 핵심적인 내용을 다룬다.

먼저 안병민(열린비즈랩) 대표는 원장이 알아야 할 경영의 뿌리를 주제로 경영의 본질을 제시하며, 박경아(알프스치과) 원장은 직원이 스스로 움직이게 하는 원장 리더십(조직문화)’을 주제로 알프스치과에서 실제 적용하고, 성공해온 직원들의 동기 부여와 조직문화 형성 사례를 소개한다.

아울러 이승희(리얼비즈) 대표는 근로지도감독관이 칭찬하는 병의원 노무 관리를 주제로 치과병의원에서 실제로 도움이 될 노무 팁 등을 전한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신인순(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대표가 원장이 알아야 할 성과관리 시스템을 주제로 실제 치과경영에서 성과관리 목표 설정 방법과 실행 실사례 등을 제시한다.

신인순 대표는 원장의 경영 마인드는 치과경영을 성과적으로 이끌 수 있는 기본 요소라며 이번 원데이 세미나에서는 치과의사의 경영 마인드를 다지고, 이에 근거해 장단기적으로 필요한 경영의 필수 요소들을 점검하고 살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특히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은 이번 강연을 통한 메시지의 나눔과 순환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등록비를 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한다.

신 대표는 치과경영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등록비를 타 강의들보다 낮은 수준으로 책정했으며, 이 등록비 역시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고 설명했다.

등록문의는 전화(0507-1367-8565) 또는 카카오톡(ID 인파워)으로 하면 된다.

세미나는 개원 연차에 상관없이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등록비는 3만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